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18일- 시민광장 2010년 대표 박무님과 함께한 이종웅 후보

경동성note 조회 629추천 112011.01.20

한 시간도 안 있었던 아침 인사의 여파로 종일 헤롱거린 찍사..ㅡ.ㅡ
밤이 되어 한 통의 전화가 울립니다.

낮에서 저녁까지 이어진 인사 사진을 올려달라시는 사무장님..
아~~뉘~~~
이 강철 체력은 대체 어디에서 닦고 기르신 것이란 말입니까~~~

SI852011.JPG

아침과는 다르게 중장년 분들과 만나야 하는 시간..
더 어려울 수 있는 만남..

 

SI852039.JPG

그러나~ 밧뜨~~
우리의 후보님..
반듯한 예의로 어르신들을 대하십니다.

SI852041.JPG

지인과
시민광장의 박무님께서
후보님을 찾아 주셨습니다.

한분한분이 천군만마 같지 않으실지..
그런데..이 사진.. 아침의 그 수척한 모습이.. 아닌걸요~
볼살이 어디로 간 것은 아니었구만요..
다행이긴 한데, 살짝 아쉽기도 하고..ㅡ.ㅡ;;

SI852042.JPG

 

SI852044.JPG

어르신들은..
그 말씀을 그저 들어드리는 것만으로도..

SI852045.JPG

노인정 방문~
후보님의 최대강점인
자신을 낮추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휘할 수 있는 곳..
오래 사신 분들은 직감적으로
따뜻한 사람을 알아보시는 법..

SI852047.JPG

어른들 보시기엔..
싹싹하고 상냥한 청년?? ^^*

SI852052.JPG

오늘 함께 해 주신 박무님..
성남 당원들을 대신해 감사말씀 전합니다..

SI852053.JPG

어둑해진 밤거리~
경동성님이 함께 해 주셨네요..

SI852055.JPG

강한 포즈도 마냥.. 귀여우심..ㅋㅋ
사진 제목은..'우이~쒸~'  아니면..'노크'??
광야님~
이 사진은 그냥 우리만..보는 걸로 하죠~
너~무 부드러운 이미지시라 강한 건 아무래도..
후보님~ 담에 화이팅 하실 때는 정면보다는 측면으로
주먹을 쥐시는 게.. (아니면 차라리 반대로..^^;;)

SI852061.JPG

저 손에 쥐신 명함이 다 떨어질 때까지 하셨을 텐데..
부디..
내일 아침 인사하는 시간이 올 때까지
편안하고, 따뜻한 밤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595 견찰 공화국..(10만 띠잇기 死大江 삽질 반대에 다녀와서) (4) 순 수 2010.09.12
7594 (2) 김자윤 2010.09.12
7593 봉선화 (2) 김자윤 2010.09.12
7592 노공님 보고 싶습니다. (2) 노짱각하 2010.09.12
7591 0911 봉하는 비왔다가 맑았다가 (21) 보미니성우 2010.09.11
7590 여균동, 문성근이 하면 나도 한다 - 100만 민란 프로젝트 (4) 에이런 2010.09.11
7589 제 8회 조선일보반대 옥천마라톤대회 (6) 지역발전 2010.09.11
7588 쉬어가는 마당 !!! 촌철살인 만평 !! (1) 대 한 민 국 2010.09.11
7587 짚신나물 (3) 김자윤 2010.09.11
7586 조중동이 감춘 노무현대통령님 영국여왕초청 방문 사진 (9) 순 수 2010.09.11
7585 은꿩의다리 (1) 김자윤 2010.09.11
7584 원추리 (3) 김자윤 2010.09.10
327 page처음 페이지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