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특전사"다

아기곰1616note 조회 1,997추천 112012.06.25


문재인 “나는 특전사다”… 포스 작렬  

 


민주통합당 문재인 상임고문이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 제1회 특전사 주최 마라톤대회에 참석해 복장과 낙하장비를 갖춰 입고 환하게 웃고 있다.

¡Gª‰?»ü33.JPG


¡Gª‰?»ü34.JPG


¡Gª‰?»ü35.JPG


¡Gª‰?»ü36.JPG


¡Gª‰?»ü37.JPG

사진의 "미군"이 말로만 듣던 미국의 특수부대 "그린베레"의 "델타포스" 미 대통령 직속부대임!~

("특전사"는 년1회씩 미 특수부대와 팀을 이루어 합동훈련을 함.)

"문재인"상임고문님 화이팅!~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619 생각의벽을허물고 우리모두 힘을모아야지요 실사 2010.09.16
7618 그 분이 이루려 한 세싱 (13) 짱돌공화국 2010.09.16
7617 무화과 수확 (5) 김자윤 2010.09.15
7616 시골집-169 (4) 김자윤 2010.09.15
7615 조인트의 추억 ( 펌 ) (3) 돌솥 2010.09.15
7614 추석을 앞두고 편지가 왔어요. (5) 가락주민 2010.09.15
7613 이것이 진짜 민심입니다 . 이것을 알려야 합니다. (1) 대 한 민 국 2010.09.15
7612 미디어오늘 신문이 국방부 천안함 발표에 직격탄을날렸습니다! 대 한 민 국 2010.09.15
7611 요즘 피서지 (4) 김자윤 2010.09.14
7610 곰취 (2) 김자윤 2010.09.14
7609 가로수 (3) 실사 2010.09.14
7608 합동조작단이 인정한 세계최강 북한의 기술 ( 펌 ) (6) 돌솥 2010.09.14
325 page처음 페이지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