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은 노무현대통령 서거 1주기네요.
더불어 설조 생일이기도 합니다.
옆지기가 멋진 생일 선물을 해 주네요.
요즘 바람이 잦아서 풍선은 빨리 터진다고
노란 현수막을 하나 달아 주더군요.
강원도 산골에서도 잊지않고 있습니다.
오늘만큼은
축하 한다느니....
사랑한다느니....
이런말보다
'당신을 잊지않겠습니다.'란 말이
더 가슴에 와 닫습니다.
![]() |
![]() |
![]() |
![]() |
|---|---|---|---|
| 7631 | 시골집-172 (4) | 김자윤 | 2010.09.18 |
| 7630 | 오늘 배포될 한겨레21 특별판입니다. (1) | 대 한 민 국 | 2010.09.18 |
| 7629 | 아, 강달프! (8) | 돌솥 | 2010.09.17 |
| 7628 | 시골집-171 (9) | 김자윤 | 2010.09.17 |
| 7627 | 꽃밭 (5) | 김자윤 | 2010.09.17 |
| 7626 | 시사인 창간3주년 여론조사를보니 MB정권 비참합니다.이게현실 (2) | 대 한 민 국 | 2010.09.17 |
| 7625 | 꿈속에서 받은 선물. (6) | 너에게만 | 2010.09.17 |
| 7624 | 봉하에서 온 편지 - 넉넉한 한가위 되십시요 (3) | 돌솥 | 2010.09.17 |
| 7623 | 아기엄마가 대단합니다.ㅠ ㅠ딴나라당은 절대 이거 못따라합니다 (1) | 대 한 민 국 | 2010.09.17 |
| 7622 | 시골집-170 (3) | 김자윤 | 2010.09.16 |
| 7621 | 봉하농장 벼 생장 모니터링 (5) | 세찬 | 2010.09.16 |
| 7620 | 우리 대통령의 마지막 말씀은 ? (8) | 내마음 | 2010.09.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