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보랏빛 천호선님을 응원합니다.

돌솥note 조회 1,009추천 152012.03.09











보랏빛 천호선!
-은평乙-에서 야권단일후보가 되어
자칭 거물이라는 이재오씨랑 한 판 붙었으면 좋겠습니다.




타칭 -MB의 아바타-이고
자칭 -4대강 전도사-라는 이재오씨 뭘 보고 巨物이래요?
거물이란 의미가 짬밥수인가?
군력에 충성인가?
아님 자신의 영달을 위해 신념을 접고 고무신 거꾸로 신은 변절인가?

하긴 박희태도 거물이고
허태열이도 거물이라더라.
즈네들끼리...

- 거물은 무슨 거물?
내가 보기엔 꼬물(古物) 같은디....

.
.
.

이 사진을 보니 무심용욱님의 근황이 궁금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631 시골집-172 (4) 김자윤 2010.09.18
7630 오늘 배포될 한겨레21 특별판입니다. (1) 대 한 민 국 2010.09.18
7629 아, 강달프! (8) 돌솥 2010.09.17
7628 시골집-171 (9) 김자윤 2010.09.17
7627 꽃밭 (5) 김자윤 2010.09.17
7626 시사인 창간3주년 여론조사를보니 MB정권 비참합니다.이게현실 (2) 대 한 민 국 2010.09.17
7625 꿈속에서 받은 선물. (6) 너에게만 2010.09.17
7624 봉하에서 온 편지 - 넉넉한 한가위 되십시요 (3) 돌솥 2010.09.17
7623 아기엄마가 대단합니다.ㅠ ㅠ딴나라당은 절대 이거 못따라합니다 (1) 대 한 민 국 2010.09.17
7622 시골집-170 (3) 김자윤 2010.09.16
7621 봉하농장 벼 생장 모니터링 (5) 세찬 2010.09.16
7620 우리 대통령의 마지막 말씀은 ? (8) 내마음 2010.09.16
324 page처음 페이지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