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RMH20120311] 봄바람,꽃바람,희망의 노란바람~♬

방긋note 조회 824추천 172012.03.14

3월11일 다시서기센타 '사랑의 밥' 나눔 봉사가 있었습니다.
노짱님의 가치를 따뜻한 나눔으로 전하려는
사랑나누미 회원들 앞엔 꽃샘 추위는 고양이 앞에 쥐라고라 할까~~~~ㅎㅎㅎ

자~그럼 사진으로 보는 훈훈한 이야기를 시작할까 합니다.


230여분이 드실 저녁 메뉴는 육개장,온국민이 좋아하는 계란말이,풋마늘 오뎅볶음,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봄동겉절이입니다

재료 준비 끄~읏
자~~~~~이제 모두들 시작~~~~~
매번 느끼는 거지만 누구라고 할 것도 없이 각자 알아서들 척척
눈빛만 보아도 작은 손짓 하나만 보아도 상대의 맘을 척척 헤아립니다..

좀더 먼저 하지 못해 아쉬워하고 그나마 맡은 보직(?)을 빼길세라 자리 지킴 경쟁이 만만치 않습니다..ㅋㅋㅋ
그런 우리들을 바라보면 그저 고맙고 행복하기만 합니다.

우린 이분을 꽃셰프라고 부르고 꽃본님이라 씁니다...ㅎ
육개장 맛이 일품인것은 오로지 우리 꽃셰프님이 있기에 가능하답니다~

얼굴이 환하신 달달 무슨달...??? 보름달님..^^

다듬고

씻고

씻고

뚝딱뚝닦..따각따각 다지고

각자 사랑의 마음을 뜸붂 담아 저녁 식사 준비로 분주합니다.



힘든 일을 하면서도
여기 저기서 큰 웃음들이 날라 다니는 유쾌하고 행복한 시간들..
서로에 대한 믿음과 배려가 있기에 가능한게 아닐까 합니다.

이제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정성껏 마음을 담아 만든 음식들이 주인을 기다립니다.

배식이 시작되었네요...
따끈한 육개장과 봄동 겉절이는 날개를 달았다눈~ㅎㅎㅎㅎ


배식을 끝내고 기대하고 고대하던 설겆이...
이번 봉사때 새로이 결성된 일명 닥치고 닦아팀...ㅎㅎㅎㅎ

이상 노무현재단 사랑나누미 동호회 2011년 3월 11일 다시서기센타 '사랑의 밥'나눔 활동이였습니다....^^


노짱님께서 맺어 주신 소중한 인연 잘가꾸어 나가겠습니다..^^
노짱님 고맙습니다..사랑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631 시골집-172 (4) 김자윤 2010.09.18
7630 오늘 배포될 한겨레21 특별판입니다. (1) 대 한 민 국 2010.09.18
7629 아, 강달프! (8) 돌솥 2010.09.17
7628 시골집-171 (9) 김자윤 2010.09.17
7627 꽃밭 (5) 김자윤 2010.09.17
7626 시사인 창간3주년 여론조사를보니 MB정권 비참합니다.이게현실 (2) 대 한 민 국 2010.09.17
7625 꿈속에서 받은 선물. (6) 너에게만 2010.09.17
7624 봉하에서 온 편지 - 넉넉한 한가위 되십시요 (3) 돌솥 2010.09.17
7623 아기엄마가 대단합니다.ㅠ ㅠ딴나라당은 절대 이거 못따라합니다 (1) 대 한 민 국 2010.09.17
7622 시골집-170 (3) 김자윤 2010.09.16
7621 봉하농장 벼 생장 모니터링 (5) 세찬 2010.09.16
7620 우리 대통령의 마지막 말씀은 ? (8) 내마음 2010.09.16
324 page처음 페이지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