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정말 깬다

돌솥note 조회 1,138추천 162010.05.26




제가 알기론 60대의 투표율이 가장 높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어르신들이 투표 때만 되면 새벽밥 해 드시고
손주의 부축을 받아서라도 투표는 빠지지 않고 하는 게 현실입니다.

그 분들 나름대로 국민으로써 권리를 행사하고 나라를 걱정하는 마음이시겠지요?

그런데 선거관리위원회 CF를 보며
지금 아주 -투표 잘 하는 층-의 투표를 독려하고 있습니다.

제대로 머리달린 인간들이라면
-할머니 제 꿈을 펼칠 수 있게 투표로 말해주세요!!!
가 아니라
-나의 미래, 내 손으로...!!!
하며 젊은이들의 투표를 독려해야 하는 게 정상 아닌가요?

그들의 꼼수가 손바닥 손금 들여다보듯 속이 다 보여서요.
왜 MB정권은 사람들의 추접스럽게 만들까요?
선관위 사람들 그런 걸 만들며 자기 일에 대한 자긍심이 생기겠어요?

노짱님때 추상같던 칼자루를 휘두르던 선관위가
정권의 시다바리가 된 것 같습니다.

.
.
.

그리고 선거기간 중 토론 주제
-4대강 죽이기-도 안 된다
-천안함 사건-도 하지 마라
-세종시-도 하지 마라.
-무상급식- 하지 마라

나라의 命運이 달린 문제도 안 되고
국민들이 알고 싶어하는 것도 안 되고
도대체 어떤 주제로 토론을 해야 하나요?

선거를 공정하게 치루도록 관리하는 게 임무거늘
사사건건 간섭하는 -선거간섭위원회-가 된 것 같아서요.

.
.
.


세상에 -할머니 제 꿈을 펼칠 수 있게 투표로 말해주세요???- 라니...

듣는 국민들 닭살 돋고
세상 허접해서 기분 꿀꿀합니다.
피같은 세금은 그렇게 쓰는 게 아니거든요?





http://blog.naver.com/67jjkang/100105740168

전남선간위원장이 나름 위안을 줬는데 결국 굴복했다는 소문...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643 한가위,,,그립습니다 (9) 짱돌공화국 2010.09.20
7642 (4) 김자윤 2010.09.19
7641 봉하마을엔 좌정호 우경수가 있다 / 거다란 (8) 들에핀꽃 2010.09.19
7640 슬픈대한민국? (2) chunria 2010.09.19
7639 봉하쌀 생 막걸리가 출시되었습니다. (23) 세찬 2010.09.19
7638 19 년전 삶을 포기하려던 날 살렸던 노무현 대통령 (22) 내마음 2010.09.19
7637 [蒼霞哀歌 92] 낫을 들고 묻다. 너는 무엇이냐? (13) 파란노을 2010.09.18
7636 시골집-173 (2) 김자윤 2010.09.18
7635 할머니 (4) 김자윤 2010.09.18
7634 아 ! ~그때는 너무 어리석어서 진짜 몰랐습니다 (7) 내마음 2010.09.18
7633 좌희정 우광재 (14) chunria 2010.09.18
7632 님이 그리우신 분들 (8) 짱돌공화국 2010.09.18
323 page처음 페이지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