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투표를 부르는 동영상..

미쿡아짐note 조회 747추천 122010.05.29



*다시보는 글로발 호구..글로발 왕무식..글로발 매국노의 증거입니다..
 

 


 

2mb의 발언에 부시의 비웃는 표정과
웃기고 자빠졌네..라는 듯이 부시가 리시버를 빼면서
하는 말과 2mb 의 리엑션을 한번 보세요..
이때 만큼은 그 멍청한 부시가 오천배는 똑똑해 보였어요..
이것이 바로 글로발 호구..

지금 대한민국 대통령의 자리에서 나라를 팔아 먹는 2mb의 모습입니다..

 

 

전 국민을 폐닉으로 몰아 넣었던 멜라민 사태때의 동영상입니다
오죽 충격이었으면 대통령인 2mb 지 자신이 공장에 까지 직접 찾아갔겠어요?

그런데....거기 가서 뭐라고 씨부렸죠
아니 왜 성분표시에 멜라민이 빠져있냐고 물었죠?

정신줄 온전하게 박혀있는 사람이라면 멜라민이 뭔지..
설사 저처럼 멜라민이 뭔지 잘 몰랐던 사람이라도
방송에서 그렇게 음식에 들어가면 안되는게 들어가서 난리친거 알아야 정상인데..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국민들 불안해 하고 난리치니까 공장에 까지 직접 가서 한다는 소리가....
개똥무식 한 소리를 하고 자빠져서..기막히고 코막히게 만들었습니다
그런 놈이 뭔들 제대로 할까요..

바로 대한민국의 대통령의 자리에 있는 2mb 의 모습입니다..

 



나도 교회 다니지만...
뭐 이런 인간이 다 있는지..
하나님을 팔아 먹는 가짜 장로..
악마의 괴수 같은...사악한 뱀대가리 같은 2mb....

 

국민의 종이 되겠다던 놈..나의 종놈...
종놈 주제에 주인된 국민에게 반말지껄이다...
그래..그거까지는 봐준다고 쳐..
영세상인들에게 와서 산지와 직접거래를 트란다..
안해본게 없는 2mb...찍소리 말란다...우리때는 더했다고...
이 종놈...이거 그래도 두면 안되는거 아닌가..
비오는 날 먼지 펄펄 날 때 까지..두들겨 패서 삼거리 밖에 갖다 버려야 하는거 아닌가....
 


이래도..
투표 안할수 있을까요?
이래도..손놓고..넋놓고 앉아 있을수 있나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643 한가위,,,그립습니다 (9) 짱돌공화국 2010.09.20
7642 (4) 김자윤 2010.09.19
7641 봉하마을엔 좌정호 우경수가 있다 / 거다란 (8) 들에핀꽃 2010.09.19
7640 슬픈대한민국? (2) chunria 2010.09.19
7639 봉하쌀 생 막걸리가 출시되었습니다. (23) 세찬 2010.09.19
7638 19 년전 삶을 포기하려던 날 살렸던 노무현 대통령 (22) 내마음 2010.09.19
7637 [蒼霞哀歌 92] 낫을 들고 묻다. 너는 무엇이냐? (13) 파란노을 2010.09.18
7636 시골집-173 (2) 김자윤 2010.09.18
7635 할머니 (4) 김자윤 2010.09.18
7634 아 ! ~그때는 너무 어리석어서 진짜 몰랐습니다 (7) 내마음 2010.09.18
7633 좌희정 우광재 (14) chunria 2010.09.18
7632 님이 그리우신 분들 (8) 짱돌공화국 2010.09.18
323 page처음 페이지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