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베란다에서 벼 키우기^^

넉울note 조회 1,215추천 152010.08.25

안녕하세요.^^

대통령님의 오리농법을 따라하려던 건 아니었는데,
호기심에 발아현미를 싹틔운 다음..
베란다에 있는 화분에 심어 봤더니..

정말로 벼가 자라더라구요.. ^^;;

100% 유기농이구요,
농약은 안쳤습니다..ㅎㅎ

집에서 키운 벼라 잘자랄지는 모르겠는데,
아직 낟알이 영글지는 않았지만,
올 가을에 추수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ㅎㅎ

처음 싹을 틔워서 화분에 심고 얼마지난 모습입니다.^^

6월 초순 정도 되었을 때에요.

처음보다 부쩍 자란 모습이죠^^

볼때마다 흐뭇합니다.

아침마다 살펴 보는데, 매일 같이 잎 끝 부분에 저렇게 이슬이 맺힙니다.

비를 맞는것도 아닌데, 신기하더군요.^^

오밀 조밀 자랐었는데,

약한것들은 시들어 버리고,

튼실한 놈들만 살아남아서 잘 자라고 있습니다.

이건 콩..+_+ 잭과 콩나무를 꿈꾸며..

잘 자라기를 바라고 있어요..ㅎㅎㅎ

콩심은데 콩납니다. -_-;;

알 심은건데, 2개는 싹을 못틔우고 썩었어요..+_+;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655 물봉선 (2) 김자윤 2010.09.22
7654 봉하 마을에 비가 내리기 시작 합니다. (13) 봉7 2010.09.22
7653 봉하 마을 (9월 21일) (7) 봉7 2010.09.22
7652 둥근이질풀 (5) 김자윤 2010.09.21
7651 농사일꾼에서 오리백숙까지 봉하마을 오리의 일생 / 거다란 (9) 들에핀꽃 2010.09.21
7650 꿩의비름 (5) 김자윤 2010.09.20
7649 봉하마을 진입로 옆 제초 작업 (9월 19일 자봉) (14) 봉7 2010.09.20
7648 담양 죽녹원에서 (7) 홍검사 2010.09.20
7647 0918 이제 무우를 심어야지~~그리고 봉근아 잘가라~ (17) 보미니성우 2010.09.20
7646 즐거운 명절 되세요~^^ (6) 하이닉스 ENG 2010.09.20
7645 가카의 빛나는 추석선물입니다 !!!! (4) 대 한 민 국 2010.09.20
7644 물매화 (4) 김자윤 2010.09.20
322 page처음 페이지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