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리운 봉하 2

시옷note 조회 1,250추천 302010.12.30







진영역에 도착하여
잠시 지체한 사이

11시 30분 버스를 놓쳤다.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어
진영역에서 봉하까지 2㎞ 라는 어설픈 기억으로
걸어서 가기로 했다. 


 

역을 벗어나 걷기 시작했다.
창원 방향인지... 김해 방향인지... 
잠시 신호에 걸려 서있는 차에게 물어 창원쪽으로...





사진엔 없지만,

오른쪽 주유소에서 물어 직진후 효동마을 방향으로 ...





차량은 직진...

그러나, 걷기위한 지름길은..

우체국 택배 기사님께 재차 확인 ...

효동마을 방향으로...















걸어서 가는 빠른 길을 가르쳐 준 사람들이 말하던 굴.

마침 지나가시는 우체부아저씨께 물어보니
봉하를 가려면 산을 넘어야한단다. 

산?

넘어야 할 것 같으면 넘어야지.





그 굴을 빠져나와 뒤돌아보니 서있는 이정표팻말.

허걱

봉하마을 2.7 ㎞.

 

그래도 좋았다.
 
강물이 바다를  찾아가듯이

나는 가고 있잖아. ^^








여기서 이정표 없는 갈림길

마침 사람들이 있어 물어본 왼쪽 길...







저 산을 넘어야 하는걸까?





봉하 1.1㎞.




아! 저곳인가?





뒤돌아보니 추운 날씨에 어울리지않는 이국적인 나무가 있고,

 멀리 기차가 지나가고있다




'봉하' 다







노란 팔랑개비가 손을 내미는 길...

전에

차를 타고 왔을 때와는  반대방향으로 걸어온 거였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655 물봉선 (2) 김자윤 2010.09.22
7654 봉하 마을에 비가 내리기 시작 합니다. (13) 봉7 2010.09.22
7653 봉하 마을 (9월 21일) (7) 봉7 2010.09.22
7652 둥근이질풀 (5) 김자윤 2010.09.21
7651 농사일꾼에서 오리백숙까지 봉하마을 오리의 일생 / 거다란 (9) 들에핀꽃 2010.09.21
7650 꿩의비름 (5) 김자윤 2010.09.20
7649 봉하마을 진입로 옆 제초 작업 (9월 19일 자봉) (14) 봉7 2010.09.20
7648 담양 죽녹원에서 (7) 홍검사 2010.09.20
7647 0918 이제 무우를 심어야지~~그리고 봉근아 잘가라~ (17) 보미니성우 2010.09.20
7646 즐거운 명절 되세요~^^ (6) 하이닉스 ENG 2010.09.20
7645 가카의 빛나는 추석선물입니다 !!!! (4) 대 한 민 국 2010.09.20
7644 물매화 (4) 김자윤 2010.09.20
322 page처음 페이지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