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설날아침 우리 대통령님께 떡국 한그릇 올립니다.(간식:노란단호박찜)

순사모바보덕장.note 조회 1,587추천 392011.01.01






































 















4시에 영양간식 단호박찜을 준비했습니다.
겉은 녹색인데 속은 노란색
우리들의 마음속같지요






























우리집 영양간식 노짱간식입니다.

단호박찜

단호박의 3분의 1정도 뚜껑을 만들어 자른후 속을 파낸다.
전자렌지에 7분정도 호박을 익힌다.

준비재료

불려놓은 쌀가루를 체에밭쳐 물기를 빼고 카터기에 갈아 계란물과 섞는다.
소금과 흰후추를 조금 뿌리고
(번거로우면 수퍼에서 갈아놓은 찹쌀가루를 산다.)
위에 노짱간식은 봉하쌀입니다.

안에 속재료는 아무거나 냉장고에 있는 야채,채소,견과류 다 됩니다.

렌지에 살짝 익힌 단호박속에 재료를 넣고 위에 쌀가루계란물을
그대로 부어준후 피자치이즈를 솔솔 뿌려
오븐에 170도에 35분~40분 하시면 됩니다.

노란색으로 만들기위해 녹색껍질은 제가 발라먹었습니다.ㅎㅎㅎ

노짱님 말씀 " 이기이기 뭐 이런기 다 있노 무신맛이 이렇노..."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655 물봉선 (2) 김자윤 2010.09.22
7654 봉하 마을에 비가 내리기 시작 합니다. (13) 봉7 2010.09.22
7653 봉하 마을 (9월 21일) (7) 봉7 2010.09.22
7652 둥근이질풀 (5) 김자윤 2010.09.21
7651 농사일꾼에서 오리백숙까지 봉하마을 오리의 일생 / 거다란 (9) 들에핀꽃 2010.09.21
7650 꿩의비름 (5) 김자윤 2010.09.20
7649 봉하마을 진입로 옆 제초 작업 (9월 19일 자봉) (14) 봉7 2010.09.20
7648 담양 죽녹원에서 (7) 홍검사 2010.09.20
7647 0918 이제 무우를 심어야지~~그리고 봉근아 잘가라~ (17) 보미니성우 2010.09.20
7646 즐거운 명절 되세요~^^ (6) 하이닉스 ENG 2010.09.20
7645 가카의 빛나는 추석선물입니다 !!!! (4) 대 한 민 국 2010.09.20
7644 물매화 (4) 김자윤 2010.09.20
322 page처음 페이지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