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2일 낯 청솔마을 장터방문했습니다 날씨가 추워서인지 주민들이 많지않았어요
한분한분 정중히 이종웅입니다~~~
땅콩을 좋아하셔서 5천원어치 사셨어요 고창 땅콩이라 맛도 그만이더군요^^ 쩝쩝!!!
동국대 주변상가 먹자골목 순회했어요 손님이 많으셔서 열씸히....
이종웅 입니다~~깨끗한 정치하겠습니다~~
앗싸~~ 명함에 노무현재평생회원보시구 오셔서 인사했어요 노사모회원이시구
사시는곳은 안산 예비지점장(김용매님 )이셔요 후보님은 예비후보ㅋㅋㅋ
분당을에 사시는 친척분이많으셔서 꼬옥 이종웅후보 찍을거라 다짐해주셨습니다
다음에 가서 명단받아올려구요~~~
..................................................
23일 일정입니다
23일 마테오성당 앞에서 미사끝나기만....준비완료^^
노오란 장갑이 어울리는사람 이종웅후보^^
인사드리다보니 초등학교선배님 학실히 찍어주신말씀을ㅎㅎㅎ
후보님의 천진난만한 포스~~
위원장님 멋져부러요. 후보님의 저인사는 트레이드마크 지나가시는분들 꼭!보게되죠.
후보님과 위원장님의 정중한인사^^
끝날무려 심각히 작전회의중^^
낯 이마트 시민없어서 급하게 수내역으로 작전변경 눈이참 많이왔죠^^
휘날리는 눈발도 우리후보님앞에서는 어림없습니다 아자아자!!!!!
어려운 조건이지만 열씸이신 후보님^^ 국민참여당만이 할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용인에서 주말 전투지원나오셔서 넘 열씸히 해주셨어요^^
이런 아름다운모습속에 우리의 꿈과 희망을 느낌니다!!!
수내역 1층에서의 선거운동^^
여기가님과 막강 용인 콥스맨,서윤아빠님 감솨~~
분당을 주민여러분 4.27일 이종웅후보 꼭 찍어주셔요~~~~
일요일 모두가 쉬는날이지만 이종웅후보님의 선거운동은 계속되었습니다
참여해주신 여러분 넘넘 감사드립니다 꾸벅^^
![]() |
![]() |
![]() |
![]() |
|---|---|---|---|
| 7667 | 2008년 추석 (4) | 가락주민 | 2010.09.24 |
| 7666 | 추석날 아침에.. (13) | 가은 | 2010.09.24 |
| 7665 | 성공~, 4대강 사업 (1) | chunria | 2010.09.24 |
| 7664 | 산오이풀 (1) | 김자윤 | 2010.09.24 |
| 7663 | 벌개미취 (5) | 김자윤 | 2010.09.23 |
| 7662 | 2010/0923 올 추석연휴에도 봉하는 붐빈다 (37) | 보미니성우 | 2010.09.23 |
| 7661 | 혼자 보기엔 안타까운 상사화(꽃무릇) 향연 (6) | 짱포르 | 2010.09.23 |
| 7660 | 조중동이 철저히 감춘 고노무현대통령님 영국여왕 초청방문 사진(아고라펌) (8) | 너무나보고싶어서 | 2010.09.23 |
| 7659 | 묘역 풍경 (9,23) - 사진 추가 (11) | 봉7 | 2010.09.23 |
| 7658 | 나와주세요 ...소리 치는 사람 들 (10) | 내마음 | 2010.09.23 |
| 7657 | 미역취 (2) | 김자윤 | 2010.09.23 |
| 7656 | 밤 9시의 추석달입니다. 무심히 우리를 보고 계십니다. (1) | 집앞공원 | 2010.09.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