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이른 시간이라 방문객이 없습니다. 사진에 계시는 분께는 소심해서 인사를 못했네요.ㅋㅋ 

◀ 연말과 연초에는 많은 다짐을 하지만 저 팻말처럼 쉽게 희미해지지는 않았는지 올해도 반성을 하게 되네요.



◀ 사자바위로 올라가는 대통령의 길, 조금 돌아가는 길이라 저에게는 무척 힘은 들었지만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개인적인 바람은 계속 포장이 되지 않았으면....ㅎㅎ
◀ 맥문동이 얇은 가랑잎 홑이불을 덥고 겨울을 넉넉히 견디고 잇네요






▶ 방앗간 전경



▲ 봉하마을 참으로 작은 마을입니다.
▲ 북제방 너머 화포천이 보이네요.
◀ ▲ 사자바위에 있는 의자 2개가 묘하게도 진보와 보수(ㅋ)네요. 묘하게도 로고는 경쟁사네요.


▲ 제가 매화정이라고 부르는 '사람사는세상정자' 앞에 있는 연못 이 얼었네요
◀ 진영역 방향의 화포천입니다. 겨울이라고, 얼었다고 강이 바다를 포기할까요?
◀ 까치집입니다. 예전에 제 머리가 저랬다네요. 

![]() |
![]() |
![]() |
![]() |
|---|---|---|---|
| 7667 | 2008년 추석 (4) | 가락주민 | 2010.09.24 |
| 7666 | 추석날 아침에.. (13) | 가은 | 2010.09.24 |
| 7665 | 성공~, 4대강 사업 (1) | chunria | 2010.09.24 |
| 7664 | 산오이풀 (1) | 김자윤 | 2010.09.24 |
| 7663 | 벌개미취 (5) | 김자윤 | 2010.09.23 |
| 7662 | 2010/0923 올 추석연휴에도 봉하는 붐빈다 (37) | 보미니성우 | 2010.09.23 |
| 7661 | 혼자 보기엔 안타까운 상사화(꽃무릇) 향연 (6) | 짱포르 | 2010.09.23 |
| 7660 | 조중동이 철저히 감춘 고노무현대통령님 영국여왕 초청방문 사진(아고라펌) (8) | 너무나보고싶어서 | 2010.09.23 |
| 7659 | 묘역 풍경 (9,23) - 사진 추가 (11) | 봉7 | 2010.09.23 |
| 7658 | 나와주세요 ...소리 치는 사람 들 (10) | 내마음 | 2010.09.23 |
| 7657 | 미역취 (2) | 김자윤 | 2010.09.23 |
| 7656 | 밤 9시의 추석달입니다. 무심히 우리를 보고 계십니다. (1) | 집앞공원 | 2010.09.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