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짱님과 막걸리 한잔 하고 싶네요~캬

노짱각하note 조회 975추천 112010.09.05




저렇게 정정하시고 총명하신 분 왜 이리 마음 고생으로 보내셨는지

그냥 논에서 농사나 짓게 언론도 정치도 관심을 끊고

전직 대통령이 아니라 그저 시골에서 농사하는 농부라고

외면을 하셨어도.....그건 그렇고 한잔 하고 싶네요

시원한 얼음 띄운 막걸리에 두부 김치랑 캬~~

먹음직한 상에 노짱님과 지화자 좋고 얼씨구나 좋구나~~

캬~~건배 하고 싶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679 이정표 (5) 김자윤 2010.09.26
7678 바람부는 날 (2) 김자윤 2010.09.26
7677 이고들빼기 (4) 김자윤 2010.09.26
7676 남자 보다 쎈 어린 여자.... chunria 2010.09.26
7675 온천천 나비류 (4) 테오 2010.09.25
7674 양동마을 3 (4) Marine Boy 2010.09.25
7673 황금벌판 (8) 김자윤 2010.09.25
7672 대통령의 인기 (1) chunria 2010.09.25
7671 추석날 아침 성묘길...(봉하로...) (17) 연탄난로 2010.09.25
7670 앉은좁쌀풀 (4) 김자윤 2010.09.25
7669 송이풀 (4) 김자윤 2010.09.24
7668 영자의 전성시대 (6) 김자윤 2010.09.24
320 page처음 페이지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