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홍여새

김기덕note 조회 576추천 92011.02.21

어제 오후 1시경에 반여농수산물 시장옆에 홍여새 촬영하로 갔습니다.
이때만 해도 건너편 물가에서 촬영 하는 분이 한분 있고..
나머지 분들은 한곳에서 촬영을 하고 있는데..
좀 늦게 오신 분들이 건너편에 가서 새를 기다리니 새들이 경계 심때문에 잘 오지 않아서
나중에 말싸움 까지 하고 욕설도 오가고 새가 앉아 있는 나무도 발로 차고
작은 소동이 있었습니다.

노짱님이 하신 말씀이 생각이 났습니다.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679 이정표 (5) 김자윤 2010.09.26
7678 바람부는 날 (2) 김자윤 2010.09.26
7677 이고들빼기 (4) 김자윤 2010.09.26
7676 남자 보다 쎈 어린 여자.... chunria 2010.09.26
7675 온천천 나비류 (4) 테오 2010.09.25
7674 양동마을 3 (4) Marine Boy 2010.09.25
7673 황금벌판 (8) 김자윤 2010.09.25
7672 대통령의 인기 (1) chunria 2010.09.25
7671 추석날 아침 성묘길...(봉하로...) (17) 연탄난로 2010.09.25
7670 앉은좁쌀풀 (4) 김자윤 2010.09.25
7669 송이풀 (4) 김자윤 2010.09.24
7668 영자의 전성시대 (6) 김자윤 2010.09.24
320 page처음 페이지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