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세찬과 함께 하는 생태연못 산책 3 : 2정자 찍고 돌아오기

세찬note 조회 2,311추천 42012.10.10

(2편에 이어)

생태터널을 지나면 이놈을 그냥 지나칠 수 없습니다. 옆에서 "문냄새고?" 하지 마시고 "어디서 나는 향이지?"라고 서울말을 쓰세요. ㅎㅎㅎ 금목서가 이제 한창입니다.

명절이후 한달동안 묘역 너럭바위를 지키던 국화를 생태연못에 옮겼습니다. 비록 지금은 시들시들하고 꽃이 다 졌지만 내년에 노랗게 다시 만날 겁니다.

생태학습관이라고 가끔 체험활동을 하고 자원봉사자 쉼터가 되기도 합니다.

연꽃은 다 지고 다음 봄을 위해 제 체력을 다 소진했네요..

다시 생태연못 입구로 돌아오는 길입니다. 멀리 저의 애마(오토바이)가 보이네요..

좀씀바귀도 노란 꽃이라 격하게 사랑합니다.

돌아오는 길에 낮잠자던 고양이가 귀찮은 듯 절 봅니다.

갈 때 못봤던 활짝 핀 올해 첫 국화입니다. 1정자 앞에 있습니다.

나팔꽃이 선명하게 보이네요.

생태연못 산책을 끝냅니다. 잘 보셨나요? 용량의 문제로 3편으로 나눠 올렸습니다.

다음엔 화포천 산책을 하겠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679 이정표 (5) 김자윤 2010.09.26
7678 바람부는 날 (2) 김자윤 2010.09.26
7677 이고들빼기 (4) 김자윤 2010.09.26
7676 남자 보다 쎈 어린 여자.... chunria 2010.09.26
7675 온천천 나비류 (4) 테오 2010.09.25
7674 양동마을 3 (4) Marine Boy 2010.09.25
7673 황금벌판 (8) 김자윤 2010.09.25
7672 대통령의 인기 (1) chunria 2010.09.25
7671 추석날 아침 성묘길...(봉하로...) (17) 연탄난로 2010.09.25
7670 앉은좁쌀풀 (4) 김자윤 2010.09.25
7669 송이풀 (4) 김자윤 2010.09.24
7668 영자의 전성시대 (6) 김자윤 2010.09.24
320 page처음 페이지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