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간판이라오.노무현 대통령이 인기 없을 땐 대통령사진 떼라는 손님도...ㅡ,.ㅡ;;;;;;;;
사업이나 장사하는 대감은 아실겁니다...정치색띄면 얼마나 힘든지..손님 절반은 포기해야 하오.
하지만..주인 아줌마가....근성으로 버텼나봅디다.
요즘은.대부분 좋아한다 하더이다.
이종걸 의원의 모습..서있는 분...얼룩무늬 옷 입은 대감이 저입니다.헤헤헤..
걸프전 영국군 군복과 런닝이라오...한국군과 미군옷은 안되지만..저정도야..밀리터리 룩으로
2002년 12월 14일이구랴..
노대통령님이 앉았던 자리이오...식당에서 가장 중앙에 있다오.
손님 많을 때는 저곳에 앉으려고 일부러 기다린다하오.
글씨가 다 지워져 버렸소.

맛은 환타스틱하오.
허걱 양이 많더이다.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었소.
저녁이었다면.저정도 고기양이라면 잎새주(서울의 참이슬) 각 2병씩 까겠더이다.
남기면 혹시 맛이 없어서 남겼나?.........사장님이 걱정 할까봐 ...근성으로 다 먹었삼.
5천원에 저정도 양이면..정말 엘레강스하다오.
깍두기.김치양이 적죠?
남은 반찬 다시 쓰는 식당보다...우린 저런 식당이 맘에 든다오.
다 드시면 다시 주문하면 무한 리필되오...깍두기 맛있소.

사람사는 세상.............또 울컥!~~~~~

사장님 옆모습..

네비게이션으로 찾으시려면....양동시장으로......
원래 상호는 '하나분식'인데..그냥 '노무현 국밥집'을 물어보면 다 아시더이다.
그리고 어제 의심,욕 많이 먹었는데..대감들 나 '국밥집 알바'아니오
검색 사이트에서 '노무현 국밥집'쳐보시오.
휘휘 저어서 두번 먹다가 화들짝 놀랐소.
너무 너무 맛있어서..아..이런 음식점은 알리고 싶어서 찍어서 대감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어서 찍은 것이고..원래 칼질,음식 담는 요령이 있는법

| ==펌 |

손가락 걸며 영원하자던
그대는 지금 어디에 그대를 사랑하며
잊어야 하는 내 마음 너무 아파요..
그대는 지금 어디에 그대를 사랑하며
잊어야 하는 내 마음 너무 아파요..
![]() |
![]() |
![]() |
![]() |
![]() |
|---|---|---|---|
| 7691 | 인천 터미널 !빨갱이 좌빨타령하는 아줌마때문에 한바탕 소동 (9) | 대 한 민 국 | 2010.09.28 |
| 7690 | 정영어겅퀴 (4) | 김자윤 | 2010.09.27 |
| 7689 | 사람사는 세상이 힘이 되네요 ^^ (3) | 재화니 | 2010.09.27 |
| 7688 | 날개없는 추락을 계속하고 있는 조작지 조중동 .신뢰도 여론조사에서 꼴찌 (2) | 대 한 민 국 | 2010.09.27 |
| 7687 | 우리 대통령이 백분 토론 최다 출연자 라는걸 아시는지요 ? (16) | 내마음 | 2010.09.27 |
| 7686 | 강물은 보로정화되지안는다(하동섬진강 조개잡이) (3) | 실사 | 2010.09.27 |
| 7685 | 생태연못 나비 (3) | 봉7 | 2010.09.27 |
| 7684 | 배추밭 풀 뽑기 (15) | 봉7 | 2010.09.27 |
| 7683 | 생태연못 옆 제초작업 (5) | 봉7 | 2010.09.27 |
| 7682 | 예취기 정비 (3) | 봉7 | 2010.09.27 |
| 7681 | 장군차밭 가꾸기 (8) | 봉7 | 2010.09.27 |
| 7680 | 9월24일(금), 9월26일(일)늦은 오후 봉하를 찾는 사람들! (10) | 이상과현실 | 2010.09.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