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이른 시간이라 방문객이 없습니다. 사진에 계시는 분께는 소심해서 인사를 못했네요.ㅋㅋ 

◀ 연말과 연초에는 많은 다짐을 하지만 저 팻말처럼 쉽게 희미해지지는 않았는지 올해도 반성을 하게 되네요.



◀ 사자바위로 올라가는 대통령의 길, 조금 돌아가는 길이라 저에게는 무척 힘은 들었지만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개인적인 바람은 계속 포장이 되지 않았으면....ㅎㅎ
◀ 맥문동이 얇은 가랑잎 홑이불을 덥고 겨울을 넉넉히 견디고 잇네요






▶ 방앗간 전경



▲ 봉하마을 참으로 작은 마을입니다.
▲ 북제방 너머 화포천이 보이네요.
◀ ▲ 사자바위에 있는 의자 2개가 묘하게도 진보와 보수(ㅋ)네요. 묘하게도 로고는 경쟁사네요.


▲ 제가 매화정이라고 부르는 '사람사는세상정자' 앞에 있는 연못 이 얼었네요
◀ 진영역 방향의 화포천입니다. 겨울이라고, 얼었다고 강이 바다를 포기할까요?
◀ 까치집입니다. 예전에 제 머리가 저랬다네요. 

![]() |
![]() |
![]() |
![]() |
|---|---|---|---|
| 7703 | 봉하마을 추수전 몸보신 (10) | 요정새우 | 2010.09.30 |
| 7702 | 1~2인 가족에게 알맞는 소량의 봉하쌀도 나왔네요. (2) | tjdnl | 2010.09.30 |
| 7701 | 기가막히는 현실입니다. 모든 것이 MB뜻대로 진행되고 있는듯합니다 (3) | 대 한 민 국 | 2010.09.30 |
| 7700 | 진교 (12) | 김자윤 | 2010.09.29 |
| 7699 | 하늘이... 쉬불헐. (5) | 수월 | 2010.09.29 |
| 7698 | 또 다른 바보를 찿습니다. (16) | 짱돌공화국 | 2010.09.29 |
| 7697 | 지리터리풀 (5) | 김자윤 | 2010.09.28 |
| 7696 | [20100918/19/25/26] 그동안 모른척해서 미안하다! (몰.. (7) | 세찬 | 2010.09.28 |
| 7695 | 대통령님 묘역에 성묘.. (1) | 자봉 | 2010.09.28 |
| 7694 | 아름다운 사람... (5) | 자봉 | 2010.09.28 |
| 7693 | 풍요로운 봉하 들판에서 당신을 뵈었더라면...... (13) | 돌솥 | 2010.09.28 |
| 7692 | 하동 북천 코스모스축제 外 (6) | 테오 | 2010.09.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