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이들이랑 봉하에 자봉하러 갔다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정자에서 준비해간 도시락 먹고 사진찍고,
비가 잠시 그친 사이
봉하들판을 자전거 타고 생생달려
화포천으로 갔는데
비가 너무와서 화포천으로 가는 길이...ㅠㅠ
엄청나게 비가 내리는데도
캐릭터 논에는 피사리가 한창이었습니다.
![]() |
![]() |
![]() |
![]() |
|---|---|---|---|
| 7715 | 유홍초 (3) | 김자윤 | 2010.10.01 |
| 7714 | 남편이라는 나무 ( 펌 ) (11) | 돌솥 | 2010.10.01 |
| 7713 | 노무현의 생각 - 남북관계 (2) | 돌솥 | 2010.10.01 |
| 7712 | 우리 대통령이 아침 5 시에 일어나서 제일 먼저 하신것은 ?..... (11) | 내마음 | 2010.10.01 |
| 7711 | 2010년 10월 자원봉사 계획(자원봉사센터) (5) | 세찬 | 2010.10.01 |
| 7710 | 눈이 부시게 푸르른 날엔 그리운 사람을 그리워하자. (5) | 돌솥 | 2010.10.01 |
| 7709 | 뒤돌아보지 말고 그대 잘 가라!!! ( 펌 ) (9) | 돌솥 | 2010.10.01 |
| 7708 | 광주비엔날레(1) (2) | 김자윤 | 2010.10.01 |
| 7707 | 광주비엔날레(2) (1) | 김자윤 | 2010.10.01 |
| 7706 | 나는 아내 에게 불만 없습니다 (8) | 내마음 | 2010.09.30 |
| 7705 | 9/21 봉하마을 (3) | CANI | 2010.09.30 |
| 7704 | 이 식물이 뭘 까요. (4) | 가락주민 | 2010.0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