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게 사실입니까? 펌글입니다.
개표 참관인 다녀왔습니다. 의정부 지역 첨부사진 올립니다.
김문수와 선 밖으로 반반씩 분명한 무효표인데 유효표로 처리 하겠다는 개표심사인 말.
또 유시민님표에 펜으로 점찍고 도장찍은건 유효표 같은데 무효표로... 잠깐동안 이런걸 여러개 봤습니다
(사진첨부)
공정하지못한 선관위 ... 차라리 한나라당의 당원이나 되지!! 그러면 싸잡아서 비난할텐데 더러운 놈들
------------------------------------------------------------------------------------------
sanddal****
개표참관인 다녀왔습니다..의정부지역 첨부사진올립니다.
김문수와 선밖으로 반반씩 분명한 무효표인데 유효표로 처리하겠다는 개표심사인 말....
또 유시민님표에 펜으로 점찍고 도장찍은건 유효표 같은데 무효표로...잠깐동안 이런걸 여러개 봤습니다.사진첨부
공정하지 못한 선관위....차라리 한나라당의 당원이나 되지!!!그러면 싸잡아서 비난할텐데...더러운놈덜~
기막힌일이 또 하나있습니다.
중앙일보에 회원가입해서 가끔댓글 남겼는데요...오늘은 중알일보에가서 댓글을 남기려고 하니 안되더군요...
당신은 타인에게 방해가 되므로 댓글을 달수 없습니다.이렇게요..ㅠㅠ
유시민님지니까 즉시 나타나는군요..진짜 어이없습니다.조중동에서 야당욕하면 잘하는거고 여당욕하면 빨간줄그어서 댓글도 못달게 하는군여...
(출처-엽기 혹은 진실 카페 작성자-붉은 당나귀)
이거 진짜 가만히 있으면 안되는거 아닙니까?
진짜 답답하고 화가 납니다
독립적 기관이어야 할 선관위.....뭐하는 짓입니까?
전면 재조사 꼭 이루어져야 합니다
[출처] [본문스크랩] 필독! 유시민 무효표와 김문수 유효표 사진|작성자 버들
![]() |
![]() |
![]() |
![]() |
|---|---|---|---|
| 7727 | 우리 대통령이 호통 치시던 날 ... (6) | 내마음 | 2010.10.04 |
| 7726 | 봉하마을은 그리움으로 가득했습니다 [달그리메] (6) | 지역발전 | 2010.10.04 |
| 7725 | 노짱님 묘역 (4) | 돌솥 | 2010.10.04 |
| 7724 | 아내의 자전거 ( 펌 ) (9) | 돌솥 | 2010.10.03 |
| 7723 | 너는 너라서 나는 나라서 ( 조혜련 ) (7) | 돌솥 | 2010.10.03 |
| 7722 | 여름 낚시 (4) | 김자윤 | 2010.10.03 |
| 7721 | 화포천 배추와 큰기러기가족들의 상봉 (11) | 요정새우 | 2010.10.03 |
| 7720 | 봉하 황금 들녁 입니다 ~ (3) | stx조선최강 | 2010.10.03 |
| 7719 | 2010.10.02 배추도 잘 자라고 벼도 잘 자랐고 (13) | 보미니성우 | 2010.10.02 |
| 7718 | [蒼霞哀歌 94] 지킬 수 없는 약속은 기만입니다. (8) | 파란노을 | 2010.10.02 |
| 7717 | 문밖 풍경 (5) | 김자윤 | 2010.10.02 |
| 7716 | 아이 (3) | 김자윤 | 2010.1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