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지사 무효표 공개합시다!! [서명요청]... (펌)

차칸늑대note 조회 789추천 162010.06.04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id=93482

 

 

이게 사실입니까? 펌글입니다.

 

개표 참관인 다녀왔습니다. 의정부 지역 첨부사진 올립니다.

김문수와 선 밖으로 반반씩 분명한 무효표인데 유효표로 처리 하겠다는 개표심사인 말.

또 유시민님표에 펜으로 점찍고 도장찍은건 유효표 같은데  무효표로... 잠깐동안 이런걸 여러개 봤습니다

(사진첨부)

공정하지못한 선관위 ... 차라리 한나라당의 당원이나 되지!! 그러면 싸잡아서 비난할텐데 더러운 놈들

------------------------------------------------------------------------------------------

sanddal**** 조회 27110.06.04 01:14

 

 

 

개표참관인 다녀왔습니다..의정부지역 첨부사진올립니다.

김문수와 선밖으로 반반씩 분명한 무효표인데 유효표로 처리하겠다는 개표심사인 말....

또 유시민님표에 펜으로 점찍고 도장찍은건 유효표 같은데 무효표로...잠깐동안 이런걸 여러개 봤습니다.사진첨부

공정하지 못한 선관위....차라리 한나라당의 당원이나 되지!!!그러면 싸잡아서 비난할텐데...더러운놈덜~

 

 

기막힌일이 또 하나있습니다.

 

중앙일보에 회원가입해서 가끔댓글 남겼는데요...오늘은  중알일보에가서 댓글을 남기려고 하니 안되더군요...

당신은 타인에게 방해가 되므로 댓글을 달수 없습니다.이렇게요..ㅠㅠ

유시민님지니까 즉시 나타나는군요..진짜 어이없습니다.조중동에서 야당욕하면 잘하는거고 여당욕하면 빨간줄그어서 댓글도 못달게 하는군여...

 

(출처-엽기 혹은 진실 카페  작성자-붉은 당나귀)

 

 

이거 진짜 가만히 있으면 안되는거 아닙니까?

진짜 답답하고 화가 납니다

독립적 기관이어야 할 선관위.....뭐하는 짓입니까?

전면 재조사 꼭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727 우리 대통령이 호통 치시던 날 ... (6) 내마음 2010.10.04
7726 봉하마을은 그리움으로 가득했습니다 [달그리메] (6) 지역발전 2010.10.04
7725 노짱님 묘역 (4) 돌솥 2010.10.04
7724 아내의 자전거 ( 펌 ) (9) 돌솥 2010.10.03
7723 너는 너라서 나는 나라서 ( 조혜련 ) (7) 돌솥 2010.10.03
7722 여름 낚시 (4) 김자윤 2010.10.03
7721 화포천 배추와 큰기러기가족들의 상봉 (11) 요정새우 2010.10.03
7720 봉하 황금 들녁 입니다 ~ (3) stx조선최강 2010.10.03
7719 2010.10.02 배추도 잘 자라고 벼도 잘 자랐고 (13) 보미니성우 2010.10.02
7718 [蒼霞哀歌 94] 지킬 수 없는 약속은 기만입니다. (8) 파란노을 2010.10.02
7717 문밖 풍경 (5) 김자윤 2010.10.02
7716 아이 (3) 김자윤 2010.10.02
316 page처음 페이지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