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유시민님 트위터에서...

돌솥note 조회 2,248추천 342010.06.06




오늘 점심은 피자시켜 먹었어요. 

떨어진 사람이 식당 돌아다니면서

인사받기도 민망하고

왠지 좀 그래서^^;;;;;;



























-이 아저씨 완전 멋지다-

김두관 경남도지사 曰

 "4대강 사업에 많은 예산이 투입되고

상당히 진척됐다는 이유로

사업을 중단할 수 없다는 논리는

이미 5조 5천억원이 투입된 세종시 원안을

백지화한 정부 입장에서는 설득력이 없다"



-이건 '김C' 트위터에서

.
.
.

저도 트위터나 한 번 해 볼까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727 우리 대통령이 호통 치시던 날 ... (6) 내마음 2010.10.04
7726 봉하마을은 그리움으로 가득했습니다 [달그리메] (6) 지역발전 2010.10.04
7725 노짱님 묘역 (4) 돌솥 2010.10.04
7724 아내의 자전거 ( 펌 ) (9) 돌솥 2010.10.03
7723 너는 너라서 나는 나라서 ( 조혜련 ) (7) 돌솥 2010.10.03
7722 여름 낚시 (4) 김자윤 2010.10.03
7721 화포천 배추와 큰기러기가족들의 상봉 (11) 요정새우 2010.10.03
7720 봉하 황금 들녁 입니다 ~ (3) stx조선최강 2010.10.03
7719 2010.10.02 배추도 잘 자라고 벼도 잘 자랐고 (13) 보미니성우 2010.10.02
7718 [蒼霞哀歌 94] 지킬 수 없는 약속은 기만입니다. (8) 파란노을 2010.10.02
7717 문밖 풍경 (5) 김자윤 2010.10.02
7716 아이 (3) 김자윤 2010.10.02
316 page처음 페이지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