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유시민님 트위터에서...

돌솥note 조회 2,253추천 342010.06.06




오늘 점심은 피자시켜 먹었어요. 

떨어진 사람이 식당 돌아다니면서

인사받기도 민망하고

왠지 좀 그래서^^;;;;;;



























-이 아저씨 완전 멋지다-

김두관 경남도지사 曰

 "4대강 사업에 많은 예산이 투입되고

상당히 진척됐다는 이유로

사업을 중단할 수 없다는 논리는

이미 5조 5천억원이 투입된 세종시 원안을

백지화한 정부 입장에서는 설득력이 없다"



-이건 '김C' 트위터에서

.
.
.

저도 트위터나 한 번 해 볼까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751 단풍취 (3) 김자윤 2010.10.08
7750 아! 세종 IT 대왕 (8) 돌솥 2010.10.08
7749 나도송이풀 (1) 김자윤 2010.10.08
7748 솔섬 (4) 김자윤 2010.10.08
7747 우리 대통령 가족 나들이 하던 날... (11) 내마음 2010.10.08
7746 10.10.10 [텐!텐!텐!] 촛불들 가을소풍~ 모두 오십시요~!! (1) 임병환 2010.10.07
7745 장군차 나무 심기 [ 2010.09.25~26 ] (4) 피읖과미음 2010.10.07
7744 4대강 사업을 너무도 사랑하시는 위스콘신대 박재광 교수님. (2) 한줌의햇볕 2010.10.07
7743 역사와 이야기가 있는 임진강 평화여행 (11) 에이런 2010.10.07
7742 우리 대통령이 미리 앞날을 보셨나봅니다 (15) 내마음 2010.10.07
7741 시골집-176 (2) 김자윤 2010.10.06
7740 시골집-175 (4) 김자윤 2010.10.06
314 page처음 페이지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