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이들이랑 봉하에 자봉하러 갔다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정자에서 준비해간 도시락 먹고 사진찍고,
비가 잠시 그친 사이
봉하들판을 자전거 타고 생생달려
화포천으로 갔는데
비가 너무와서 화포천으로 가는 길이...ㅠㅠ
엄청나게 비가 내리는데도
캐릭터 논에는 피사리가 한창이었습니다.
![]() |
![]() |
![]() |
![]() |
|---|---|---|---|
| 7751 | 단풍취 (3) | 김자윤 | 2010.10.08 |
| 7750 | 아! 세종 IT 대왕 (8) | 돌솥 | 2010.10.08 |
| 7749 | 나도송이풀 (1) | 김자윤 | 2010.10.08 |
| 7748 | 솔섬 (4) | 김자윤 | 2010.10.08 |
| 7747 | 우리 대통령 가족 나들이 하던 날... (11) | 내마음 | 2010.10.08 |
| 7746 | 10.10.10 [텐!텐!텐!] 촛불들 가을소풍~ 모두 오십시요~!! (1) | 임병환 | 2010.10.07 |
| 7745 | 장군차 나무 심기 [ 2010.09.25~26 ] (4) | 피읖과미음 | 2010.10.07 |
| 7744 | 4대강 사업을 너무도 사랑하시는 위스콘신대 박재광 교수님. (2) | 한줌의햇볕 | 2010.10.07 |
| 7743 | 역사와 이야기가 있는 임진강 평화여행 (11) | 에이런 | 2010.10.07 |
| 7742 | 우리 대통령이 미리 앞날을 보셨나봅니다 (15) | 내마음 | 2010.10.07 |
| 7741 | 시골집-176 (2) | 김자윤 | 2010.10.06 |
| 7740 | 시골집-175 (4) | 김자윤 | 2010.1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