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벌써 오늘이 立秋라네요.

돌솥note 조회 1,299추천 252010.08.07

낙뢰를 동반한 폭우와 폭염, 그리고 열대야...
모두 편히 주무셨습니까?

오늘이 절기상 가을의 문턱이라는 -입추-랍니다.
아무리 덥다해도 며칠 안으로
아침 저녁 바람에서 조금씩 더위가 가시는 걸 느끼게 되겠지요?
-모든 건 지나간다-는 변함없는 진리지만
그 분은 가셨어도
그 분이 일생을 바쳐 추구했던 가치는
잊어서도, 잊혀져서도 안 되겠지요? 

요즘은 -김대중 자서전-을 읽고 있습니다.
초판이 금새 동이 나고 판매 열기가 대단하다고 합니다.
좋은 소식이지요?

저는 노짱님을 알리고 싶어서 책을 선물하고 싶은 분들한테
-10명의 사람이 노무현을 말하다
를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그 분이 추구하셨던 가치를 가장 쉽게 전할 수 있는 책이란 생각이 듭니다.

이 더위에 좋은 책을 읽는 것도
좋은 피서법 같습니다.

-why 유시민( 서영석 )-을 기다리며....
아마 3-4일이 지나면 서점에 얼굴을 보이겠지요?
기대가 큽니다.



 


유시민 그는 누구인가...?

유시민 -100문 100답-이 아래 주소에 있습니다.
예전에 본 건데 재미있네요.


http://blog.daum.net/saram3585/16120769?srchid=IIMJlxrI000&focusid=A_1842BE1B4A6D878131C49E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763 공모 (1) 조의국선 2010.10.10
7762 공모 < 길 > (2) 조의국선 2010.10.10
7761 1010함께걷는 대통령의 길 (1) 요정새우 2010.10.10
7760 1009 함께걷는 대통령의 길 (1) 요정새우 2010.10.10
7759 노짱할아버지와 이온 (8) 가은 2010.10.10
7758 부탁글 : 개인적인 박석글 사진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4) phsdelphi 2010.10.10
7757 2010,10,09 가을,자원봉사와 꽃가마, 무슨 연관이 있나요? (22) 보미니성우 2010.10.10
7756 공모 < 태극기 휘날리며~~~ > (1) 조의국선 2010.10.09
7755 공모 < 방문객 > (1) 조의국선 2010.10.09
7754 공모 < 夜-대통령의 묘 > (3) 조의국선 2010.10.09
7753 (공모) 봉화들녁의 풍료로움 (1) 야자수 2010.10.09
7752 대미산에서 본 여수 (4) 김자윤 2010.10.09
313 page처음 페이지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