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0811]태풍이 지나간 봉하는 잘 있더이다

보미니성우note 조회 2,168추천 432010.08.11


제가 궁금하면 여러분도 궁금할까 싶어서 봉하엘 다녀왔습니다



비가 내리긴 했어도 봉하에는 이렇게 참배객들이 오시고 있었습니다






태풍이 왔다가 갔긴 갔습니다 방앗간앞 주차장 나무 몇구루만  때리고 갔네요



태풍의 세력이 줄어서 그나마 다행 이었습니다


개천물이 이정도면 별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지난 폭우때를 생각하면 말입니다



 



배수도 잘 되고 있었습니다 당연히 그래야겠지요


비와 바람이 적당했던건 다행입니다 태풍이 자주 이랬으면 좋겠습니다



 



여름휴가를 온 분들이었습니다 가족과함께 봉하를 빠뜨리지 않고 찾아왔습니다(휴대폰통화를 옅들었습니다 휴가중이고 봉하라고 하시더군요)



30-40분 머무르는 동안  비가 좀 그치면서 참배객들의 방문이 계속 이어졌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봉하를 나왔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763 공모 (1) 조의국선 2010.10.10
7762 공모 < 길 > (2) 조의국선 2010.10.10
7761 1010함께걷는 대통령의 길 (1) 요정새우 2010.10.10
7760 1009 함께걷는 대통령의 길 (1) 요정새우 2010.10.10
7759 노짱할아버지와 이온 (8) 가은 2010.10.10
7758 부탁글 : 개인적인 박석글 사진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4) phsdelphi 2010.10.10
7757 2010,10,09 가을,자원봉사와 꽃가마, 무슨 연관이 있나요? (22) 보미니성우 2010.10.10
7756 공모 < 태극기 휘날리며~~~ > (1) 조의국선 2010.10.09
7755 공모 < 방문객 > (1) 조의국선 2010.10.09
7754 공모 < 夜-대통령의 묘 > (3) 조의국선 2010.10.09
7753 (공모) 봉화들녁의 풍료로움 (1) 야자수 2010.10.09
7752 대미산에서 본 여수 (4) 김자윤 2010.10.09
313 page처음 페이지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