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을 혼자 한번 돌아봤습니다. 김밥 3줄을 사고.. 커피 한캔 물 한통을 넣고 출발했습니다.
나무 지팡이 하나 쥐고...
비가 많이 왔었는지..작은 폭포도 많고.. 특히 나비 호랑나비는 한 50 마리 본 것 같습니다.
졸졸 시냇물 소리도 들리고
한적하게 걷기에는 좋았는데요..갈래길에서 이정표가 없어서 좀 헤매기도 하고..
음...나무가 좌측으로 기울었군 하고 좌측길로 가기도 했습니다. ^-^
완벽하게 돌지는 못한것 같습니다.. 낚시터 쪽이 아니라 한번더 쭉갔어야하는데...그래도 85%
는 돈것 같습니다..
화포천으로도 가보고 싶었는데..물이 좀 범람해서.. 길이 막혔네요..
더위 가시고 가을에 오면 더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봉화산은 해발 140 M 입니다.![]()
































































![]() |
![]() |
![]() |
![]() |
|---|---|---|---|
| 7763 | 공모 (1) | 조의국선 | 2010.10.10 |
| 7762 | 공모 < 길 > (2) | 조의국선 | 2010.10.10 |
| 7761 | 1010함께걷는 대통령의 길 (1) | 요정새우 | 2010.10.10 |
| 7760 | 1009 함께걷는 대통령의 길 (1) | 요정새우 | 2010.10.10 |
| 7759 | 노짱할아버지와 이온 (8) | 가은 | 2010.10.10 |
| 7758 | 부탁글 : 개인적인 박석글 사진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4) | phsdelphi | 2010.10.10 |
| 7757 | 2010,10,09 가을,자원봉사와 꽃가마, 무슨 연관이 있나요? (22) | 보미니성우 | 2010.10.10 |
| 7756 | 공모 < 태극기 휘날리며~~~ > (1) | 조의국선 | 2010.10.09 |
| 7755 | 공모 < 방문객 > (1) | 조의국선 | 2010.10.09 |
| 7754 | 공모 < 夜-대통령의 묘 > (3) | 조의국선 | 2010.10.09 |
| 7753 | (공모) 봉화들녁의 풍료로움 (1) | 야자수 | 2010.10.09 |
| 7752 | 대미산에서 본 여수 (4) | 김자윤 | 2010.1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