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0/0821 토요일 봉하의 폭염을 즐기는 사람들

보미니성우note 조회 3,267추천 532010.08.23


오전일과가 장군차밭 사저방향 이랍니다



어째 예초기 매는 자세가 어정쩡 합니다 ㅎㅎㅎ

4번째 길에 풀섶으로 덮히지 않은 장군차 어린묘목들은 말라 죽은것이 좀 있었습니다 



풀섶으로 덥힌 부분은 의외로 물을 머금고 아직 푸릇푸릇 살아 있었습니다


이정도 자란 장군차는 풀섶들을 잘 이기고 있었습니다 반양반음 칠양삼음이라는 장군차의
특성을 좀 보는것 같습니다 약간의 풀섶은 장군차가 한해를 사는데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자원봉사 지원센타장님 승단장님 해거름에 오후일 하시죠 그러시네요

케나다에서 일년만에 오신 꼭지님 한숨쉬고 막 나오시느데 한컷했는데 뭐라 뭐라 하십니다


오후작업을 위해 신발끈을 다시묶으시는분은 쪽상님

백상만님의 방문객 안내가 있습니다 사저에서 창문을 열면 작은비석이 보이신다네요 저도 옅들었습니다




이날도 정말 폭염이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방송까지 하더군요 바깥출입을 자제해주세요~~



우리박석은 어디있는것이야


묘역주변정리는 대장부엉이 모임에서 오셨습니다 이분은 도미니까에 가고싶은 도미니칸님




 



이분은 누구실까요? 원주에서 매주 오시는 건너가자님입니다


항상 그자리에 계시는 봉근이 아빠,오리 아빠 반디님



다음날 아침일찍 작업하시기 위해 한분 한분 모여듭니다 마음바라기님



진주에서 오시는 자봉님

그리고 가행수님 그외 몇분이 있었지만 사진기 필름이 다 된 관계로 사진을 찍지는 못했습니다
일요일 무지하게 고생하셨다는 후문~~ 수고하셨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763 공모 (1) 조의국선 2010.10.10
7762 공모 < 길 > (2) 조의국선 2010.10.10
7761 1010함께걷는 대통령의 길 (1) 요정새우 2010.10.10
7760 1009 함께걷는 대통령의 길 (1) 요정새우 2010.10.10
7759 노짱할아버지와 이온 (8) 가은 2010.10.10
7758 부탁글 : 개인적인 박석글 사진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4) phsdelphi 2010.10.10
7757 2010,10,09 가을,자원봉사와 꽃가마, 무슨 연관이 있나요? (22) 보미니성우 2010.10.10
7756 공모 < 태극기 휘날리며~~~ > (1) 조의국선 2010.10.09
7755 공모 < 방문객 > (1) 조의국선 2010.10.09
7754 공모 < 夜-대통령의 묘 > (3) 조의국선 2010.10.09
7753 (공모) 봉화들녁의 풍료로움 (1) 야자수 2010.10.09
7752 대미산에서 본 여수 (4) 김자윤 2010.10.09
313 page처음 페이지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