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일산 그랜드 백화점 근처의
-문촌마을 8단지-에 주차되어 있던 차입니다.
지인께서 그 차를 먼저 발견하고 저를 불렀습니다.
제가 노짱님 사랑하는 거
제 주변 사람들은 다 알거든요.
반가운 마음에 셔터를 눌렀는데 사진이 좀 그렇지요?
오면서 생각하기를 차에 연락처가 있었을텐데 문자라도 보내서
- 나도 당신과 같은 편이라고 할 걸...-
했습니다.
저는 면허 취득한지 20여년 가까이 되는데
아직 차도 없고 운전을 못합니다.
항상 직장이 가까웠고
부부가 차 1대면 족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지금도 차가 많은데 나까지 보탤 필요가 있을까...?-.
하며 가끔은 불편하지만 아직까지 잘 버텼습니다.
제가 마음이 바뀌어 차를 사게 되면
저도 저 분처럼
-노무현꽈 사람-의 티를
팍팍 내며 다니고 싶습니다.
혹시 저 차의 주인공이 이 글을 보시면 쪽지 주세요.
-愛馬의 모델료-로 밥 사드릴게요.
저 산은 내게 우지 마라 우지 마라 하고
발 아래 젖은 계곡 첩첩 산중
저 산은 내게 잊으라 잊어버리라 하고
내 가슴을 쓸어버리네
아 그러나 한 줄기 바람처럼 살다 가고파
이 산 저 산 눈물 구름 몰고
다니는 떠도는 바람처럼
저 산은 내게 내려가라 내려가라 하네
지친 내 어깨를 떠미네.
![]() |
![]() |
![]() |
![]() |
|---|---|---|---|
| 7763 | 공모 (1) | 조의국선 | 2010.10.10 |
| 7762 | 공모 < 길 > (2) | 조의국선 | 2010.10.10 |
| 7761 | 1010함께걷는 대통령의 길 (1) | 요정새우 | 2010.10.10 |
| 7760 | 1009 함께걷는 대통령의 길 (1) | 요정새우 | 2010.10.10 |
| 7759 | 노짱할아버지와 이온 (8) | 가은 | 2010.10.10 |
| 7758 | 부탁글 : 개인적인 박석글 사진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4) | phsdelphi | 2010.10.10 |
| 7757 | 2010,10,09 가을,자원봉사와 꽃가마, 무슨 연관이 있나요? (22) | 보미니성우 | 2010.10.10 |
| 7756 | 공모 < 태극기 휘날리며~~~ > (1) | 조의국선 | 2010.10.09 |
| 7755 | 공모 < 방문객 > (1) | 조의국선 | 2010.10.09 |
| 7754 | 공모 < 夜-대통령의 묘 > (3) | 조의국선 | 2010.10.09 |
| 7753 | (공모) 봉화들녁의 풍료로움 (1) | 야자수 | 2010.10.09 |
| 7752 | 대미산에서 본 여수 (4) | 김자윤 | 2010.1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