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살~포시 올려봅니다^^

joy0329note 조회 1,224추천 212010.12.02


생애 첫 작품입니다.^^(사실 제가 한 일은  절임배추에 양념만 버무린 것 뿐인데 말이죠 ...힛^^)

이게 다 노무현대통령님과 봉하마을 덕분입니다.^^

11월 12일 오전에 받아서 약 1시간 반 가량 열심히 버무린 결과 김치 2통을 완성했습니다.(완전뿌듯ㅋ)

배추잎 겹겹이 양념을 넣어야 하는게 생각 했던 것보다는 쉽지 않더라구요.

항상 엄마가 보내주신 김치를 먹기만 해서 잘 몰랐었는데 김장이라는게 손이 참 많이 가는 일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날 점심은 막 담은 김치와 밥 한공기^^ 제가 담근 김치라 그런지 더 꿀맛이더군요..ㅎㅎ

지금 먹어도 아삭아삭하니 정~말 맛있습니다.^^

봉하 김치 덕에 살이 3kg는 찐 것 같습니다. 이유인 즉, 매일 퇴근 후 봉하 김치와 함께 야식을 먹기

때문이죠.^^ 피할 수  없는 봉하 김치의 유혹..ㅎㅎㅎ

여러분도 꼬~옥 맛보세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763 공모 (1) 조의국선 2010.10.10
7762 공모 < 길 > (2) 조의국선 2010.10.10
7761 1010함께걷는 대통령의 길 (1) 요정새우 2010.10.10
7760 1009 함께걷는 대통령의 길 (1) 요정새우 2010.10.10
7759 노짱할아버지와 이온 (8) 가은 2010.10.10
7758 부탁글 : 개인적인 박석글 사진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4) phsdelphi 2010.10.10
7757 2010,10,09 가을,자원봉사와 꽃가마, 무슨 연관이 있나요? (22) 보미니성우 2010.10.10
7756 공모 < 태극기 휘날리며~~~ > (1) 조의국선 2010.10.09
7755 공모 < 방문객 > (1) 조의국선 2010.10.09
7754 공모 < 夜-대통령의 묘 > (3) 조의국선 2010.10.09
7753 (공모) 봉화들녁의 풍료로움 (1) 야자수 2010.10.09
7752 대미산에서 본 여수 (4) 김자윤 2010.10.09
313 page처음 페이지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