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4일(일) 사자바위에서 내려다 본 봉하들판

등불note 조회 1,818추천 132012.06.25

점심무렵 잠깐 봉화산에 올랐다가 사자바위에서 내려다 본 봉하들판 전경 입니다.
이때쯤 비가 막 내리기 시작 하였고
노짱님 캐릭터 논에는 열심히 보식작업을 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조만간 뚜렷한 이미지로 변신 하겠지요.

 

 

http://www.knowhow.or.kr/space/rmhworld/bbs/view.php?pri_no=999511141&tn=t1&wdate=&gno=0&search_target=&search_word=&page=2

 

 

 

 

 

 

 

 

 

 


그리고 아래 작품은 김해 클레이아크 미술관 내 김해분청도자관 기획전시실에서 발견한 것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763 공모 (1) 조의국선 2010.10.10
7762 공모 < 길 > (2) 조의국선 2010.10.10
7761 1010함께걷는 대통령의 길 (1) 요정새우 2010.10.10
7760 1009 함께걷는 대통령의 길 (1) 요정새우 2010.10.10
7759 노짱할아버지와 이온 (8) 가은 2010.10.10
7758 부탁글 : 개인적인 박석글 사진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4) phsdelphi 2010.10.10
7757 2010,10,09 가을,자원봉사와 꽃가마, 무슨 연관이 있나요? (22) 보미니성우 2010.10.10
7756 공모 < 태극기 휘날리며~~~ > (1) 조의국선 2010.10.09
7755 공모 < 방문객 > (1) 조의국선 2010.10.09
7754 공모 < 夜-대통령의 묘 > (3) 조의국선 2010.10.09
7753 (공모) 봉화들녁의 풍료로움 (1) 야자수 2010.10.09
7752 대미산에서 본 여수 (4) 김자윤 2010.10.09
313 page처음 페이지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