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특전사"다

아기곰1616note 조회 1,963추천 112012.06.25


문재인 “나는 특전사다”… 포스 작렬  

 


민주통합당 문재인 상임고문이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 제1회 특전사 주최 마라톤대회에 참석해 복장과 낙하장비를 갖춰 입고 환하게 웃고 있다.

¡Gª‰?»ü33.JPG


¡Gª‰?»ü34.JPG


¡Gª‰?»ü35.JPG


¡Gª‰?»ü36.JPG


¡Gª‰?»ü37.JPG

사진의 "미군"이 말로만 듣던 미국의 특수부대 "그린베레"의 "델타포스" 미 대통령 직속부대임!~

("특전사"는 년1회씩 미 특수부대와 팀을 이루어 합동훈련을 함.)

"문재인"상임고문님 화이팅!~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763 공모 (1) 조의국선 2010.10.10
7762 공모 < 길 > (2) 조의국선 2010.10.10
7761 1010함께걷는 대통령의 길 (1) 요정새우 2010.10.10
7760 1009 함께걷는 대통령의 길 (1) 요정새우 2010.10.10
7759 노짱할아버지와 이온 (8) 가은 2010.10.10
7758 부탁글 : 개인적인 박석글 사진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4) phsdelphi 2010.10.10
7757 2010,10,09 가을,자원봉사와 꽃가마, 무슨 연관이 있나요? (22) 보미니성우 2010.10.10
7756 공모 < 태극기 휘날리며~~~ > (1) 조의국선 2010.10.09
7755 공모 < 방문객 > (1) 조의국선 2010.10.09
7754 공모 < 夜-대통령의 묘 > (3) 조의국선 2010.10.09
7753 (공모) 봉화들녁의 풍료로움 (1) 야자수 2010.10.09
7752 대미산에서 본 여수 (4) 김자윤 2010.10.09
313 page처음 페이지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