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2.06.30 오늘도 잘 계시는 군요 ~~

보미니성우note 조회 1,940추천 202012.06.30



부엉이 바위근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오늘은 죽은모와 피와 잘못 심어진 모를 손질했습니다




모자 든 오른팔 겨드랑이 부위 색이 다른 이유는  없어야할 모와 피가 사이사이에 있기때문입니다



이제 "잘"자도 잘 보이네요 ㅎㅎ



파란노을님, 세찬님, 대표님,서위님 저멀리 김해공항님 오전팀들 수고하시네요







겨드랑이 부분이 확실히 표가 납니다 그죠



오전작업 끝.



오랜만에 묘억에 와 봅니다 ㅎㅎ




해바라기가 제법 뽄을 냅니다



요놈들 제법 제잘거려요




사람보면 이렇게 다가옵니다




그러면서   "밥 도"  밥달란 눈빛 아닙니까?










내일도  이 작업은 계속 될듯합니다




매주 달라지는 대통령님의 모습은  이런 작업이 계속되기 때문에  가능한것 같습니다





황금들판에서 다시 뵐께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763 공모 (1) 조의국선 2010.10.10
7762 공모 < 길 > (2) 조의국선 2010.10.10
7761 1010함께걷는 대통령의 길 (1) 요정새우 2010.10.10
7760 1009 함께걷는 대통령의 길 (1) 요정새우 2010.10.10
7759 노짱할아버지와 이온 (8) 가은 2010.10.10
7758 부탁글 : 개인적인 박석글 사진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4) phsdelphi 2010.10.10
7757 2010,10,09 가을,자원봉사와 꽃가마, 무슨 연관이 있나요? (22) 보미니성우 2010.10.10
7756 공모 < 태극기 휘날리며~~~ > (1) 조의국선 2010.10.09
7755 공모 < 방문객 > (1) 조의국선 2010.10.09
7754 공모 < 夜-대통령의 묘 > (3) 조의국선 2010.10.09
7753 (공모) 봉화들녁의 풍료로움 (1) 야자수 2010.10.09
7752 대미산에서 본 여수 (4) 김자윤 2010.10.09
313 page처음 페이지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