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눈물 날려고 하네...찡-

하월note 조회 1,063추천 92012.04.04

너무도 오랫만에 여기 왔는데...
둘러보다, 둘러보다  코끝이  찡하네요
제발들 싸우지 말고 이겨서 "노짱"의 하늘 마음이 편안해 지게 해주세요
모두들 다 잘알고 있답니다
이제는....

그리고 강원도의 "이광재"를 살려 주세요
그가 열심히 일할 수있게 해주세요
제발!!!!

우리나라가  참 민주주의와  복지사회로 갈수있도록...
그리고  대통령을 지내도 동네 아저씨처럼
이웃 아저씨처럼 함께 살수있는 그런

    사람 사는 세상  으로

보고싶다
개구장이 같은 노짱!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775 (공모) 서거 1주년 추모식장에서 (4) 야자수 2010.10.11
7774 봉하 자원봉사자 1호 커플 결혼식 (33) 봉7 2010.10.11
7773 2010.10.10일 강남 주부 여성시민광장 회원님들..장군 차밭에 .. (6) 자봉 2010.10.11
7772 지리산을 끼고 돌기.. (8) 가락주민 2010.10.11
7771 우리 대통령 께서 부산에 오셨군요 ... (5) 내마음 2010.10.11
7770 악양벌 (7) 김자윤 2010.10.11
7769 open (5) 김자윤 2010.10.10
7768 축제 (7) 김자윤 2010.10.10
7767 공모 < 夜 대통령의 묘 2 > (1) 조의국선 2010.10.10
7766 공모 < 노공이산 > (1) 조의국선 2010.10.10
7765 공모 < 부엉이 바위로 가는 길 > (1) 조의국선 2010.10.10
7764 공모 < 大 길 > (1) 조의국선 2010.10.10
312 page처음 페이지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