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0.4.21. 오전 봉하마을.

죽마고우note 조회 3,611추천 752010.04.22

 

 

 

 

 

 

 

 

 

 

 

 

 

 

 

 

 

 

 

 

내 사랑하는 님은 가셨고.....

님에 이름석자 새겨진 행사를 마치고

당신께서 홀로누워계신 묘역를 뒤로하고 집으로 돌아오는길.

마을 끝자락에 다다를 쯤이면 언제부터인지

난 차를 세우고 담배 한개피를 뭅니다.

시시때때로 님이 보고파지면 언제든 잰걸음에 달려오마

내 스스로 위안을 가져보지만.

혹여 찌든 내 삶에있어 행여라도 당신 그 모습과 그 숭고한 정신이

흐려질까봐 두렵기만 한것은 왜일까......

이제 님 보내드리고 처음 맞이하는 이 봄인데......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799 허수아비 (5) 김자윤 2010.10.16
7798 노무현 대통령님~~ 참 많이 그립습니다. (9) 프린세스 밥 2010.10.16
7797 푸른 하늘 아래 봉하들판 (7) 봉7 2010.10.15
7796 나도송이풀 (1) 김자윤 2010.10.15
7795 후원 스티커좀 다시받을수잇나여? 유달까운사 2010.10.15
7794 노짱님이 평소 타셨다는 버스 (13) 까몽 2010.10.15
7793 미소가 아름다운 사람들 (11) 짱돌공화국 2010.10.15
7792 들일을 마치고 (4) 김자윤 2010.10.14
7791 마을길 (3) 김자윤 2010.10.14
7790 팔영산이 보이는 일몰 (4) 김자윤 2010.10.14
7789 다시 꿈속에서 뵌 노대통령님. (7) 너에게만 2010.10.14
7788 시골집-178 (5) 김자윤 2010.10.13
310 page처음 페이지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