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벌써 1년이 지나갔다.. 이제야 찾아본 곳.. 그저 눈물만 흐를뿐이다.. 그들이 말하던 아방궁... 정말 너무 으리으리해서 할말을 잃었을뿐.. 국민을 위해 살아오신 그분... 그저 욕만 나온다... 그리고 생전에 찾아 뵙지 못한 나를 자책해 본다.. 봉하마을 그곳은 여전히 국민과 함게하는 그분의 마음이 느껴진다.. [2010. 4. 16. 봉하마을에서...] ![]() |
![]() |
![]() |
![]() |
|---|---|---|---|
| 7799 | 허수아비 (5) | 김자윤 | 2010.10.16 |
| 7798 | 노무현 대통령님~~ 참 많이 그립습니다. (9) | 프린세스 밥 | 2010.10.16 |
| 7797 | 푸른 하늘 아래 봉하들판 (7) | 봉7 | 2010.10.15 |
| 7796 | 나도송이풀 (1) | 김자윤 | 2010.10.15 |
| 7795 | 후원 스티커좀 다시받을수잇나여? | 유달까운사 | 2010.10.15 |
| 7794 | 노짱님이 평소 타셨다는 버스 (13) | 까몽 | 2010.10.15 |
| 7793 | 미소가 아름다운 사람들 (11) | 짱돌공화국 | 2010.10.15 |
| 7792 | 들일을 마치고 (4) | 김자윤 | 2010.10.14 |
| 7791 | 마을길 (3) | 김자윤 | 2010.10.14 |
| 7790 | 팔영산이 보이는 일몰 (4) | 김자윤 | 2010.10.14 |
| 7789 | 다시 꿈속에서 뵌 노대통령님. (7) | 너에게만 | 2010.10.14 |
| 7788 | 시골집-178 (5) | 김자윤 | 2010.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