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천안함- -황장엽 살해 간첩단- 사건을 보며 노짱님 말씀을 한 번 떠 올려 봤습니다. 국민과 국가는 엄청난 비용을 치루었는데 여전히 그 수지 맞는 장사에 미련을 못 버리고 그 카드를 만지작 거리고 있는 느낌이 들어서요. 저만 그런가요? 알 사람들은 다 알지요? 그런데 인터넷 때문인가요? 약발이 예전같지 않더라구요. | |||||||||
|
|
![]() |
![]() |
![]() |
![]() |
|---|---|---|---|
| 7799 | 허수아비 (5) | 김자윤 | 2010.10.16 |
| 7798 | 노무현 대통령님~~ 참 많이 그립습니다. (9) | 프린세스 밥 | 2010.10.16 |
| 7797 | 푸른 하늘 아래 봉하들판 (7) | 봉7 | 2010.10.15 |
| 7796 | 나도송이풀 (1) | 김자윤 | 2010.10.15 |
| 7795 | 후원 스티커좀 다시받을수잇나여? | 유달까운사 | 2010.10.15 |
| 7794 | 노짱님이 평소 타셨다는 버스 (13) | 까몽 | 2010.10.15 |
| 7793 | 미소가 아름다운 사람들 (11) | 짱돌공화국 | 2010.10.15 |
| 7792 | 들일을 마치고 (4) | 김자윤 | 2010.10.14 |
| 7791 | 마을길 (3) | 김자윤 | 2010.10.14 |
| 7790 | 팔영산이 보이는 일몰 (4) | 김자윤 | 2010.10.14 |
| 7789 | 다시 꿈속에서 뵌 노대통령님. (7) | 너에게만 | 2010.10.14 |
| 7788 | 시골집-178 (5) | 김자윤 | 2010.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