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길 그리고 하늘

짱포르note 조회 593추천 112010.04.24

서삼릉 가는 길입니다.
모래시계  검은 가죽점퍼에 싸이카를 타고가는  최민수가 생각나는 길입니다.
그리고  당시 내가 제일 좋아 했던(우리 딸 닮아서?...)말숙이, 고현정도 생각나구요.
실은 오늘  다음에서 노래 한 곡을 다운받아 제 블로그에 올려  반복해서 듣고 있습니다.
'백학'  구 소련에 대항하는 체첸인들의 슬픈 노래.
주검으로 백학이 되어 돌아 온다는 슬프디 슬픈 이야기...



종마장입구에서 하늘이 너무 곱습니다.
이 길은 꼭  산책삼아 걸어 보시기를 권합니다.
저는 자전거로 갔었답니다.
봄,여름,가을 그리고 겨울  아무 때고  나름대로의 멋이 있는 길입니다.
특히 가을 날  농협대학 내의 단풍들이 정말 예쁘답니다.
1시간째  백학을 듣고있습니다.
이 글 올리고  공원 꽃 구경 가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799 허수아비 (5) 김자윤 2010.10.16
7798 노무현 대통령님~~ 참 많이 그립습니다. (9) 프린세스 밥 2010.10.16
7797 푸른 하늘 아래 봉하들판 (7) 봉7 2010.10.15
7796 나도송이풀 (1) 김자윤 2010.10.15
7795 후원 스티커좀 다시받을수잇나여? 유달까운사 2010.10.15
7794 노짱님이 평소 타셨다는 버스 (13) 까몽 2010.10.15
7793 미소가 아름다운 사람들 (11) 짱돌공화국 2010.10.15
7792 들일을 마치고 (4) 김자윤 2010.10.14
7791 마을길 (3) 김자윤 2010.10.14
7790 팔영산이 보이는 일몰 (4) 김자윤 2010.10.14
7789 다시 꿈속에서 뵌 노대통령님. (7) 너에게만 2010.10.14
7788 시골집-178 (5) 김자윤 2010.10.13
310 page처음 페이지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