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딸꾹~~딸꾹~~딸국~~ 딸아알국~~
딸국질을 어떻게 멈추지…….
물도 마셔보고…….
놀래 끼기도 해보고…….
할짓 다해보는데도 …….
딸꾹~~딸꾹~~딸국~~ 딸아알국~~딸국 ~~ 딸국~~
근데 음식점 여주인장께서 따뜻한 물이다면서 이거라도 마셔보라고…….
그러던 중 에 지방선거 에 대해 화기애애…….
누구를 찍니 찍으면 안 되니 어떤그시기가 사기꾼 찍으면 안 된다.
그런데 여주인장 노무현 이처럼 정치하면 된다.…….
여주인장 역대 대통령 중에 박정희 다음 노무현 이란다??
우리는(꼴통노사모) 시침이 딱때고.
왜??
노무현 이 좋아 하나고 하니…….
역대 대통령 중에 젤 깨끗하단다.…….
다른 것 도 좋은 게 많단다.…….
여기서 글로 옮기기 너무 많다…….
근데 허걱~~~
한참 딸꾹~~딸꾹 하든 후배…….
딸꾹질을 안 한다…….
야~ 그시기야 너 딸꾹질 안하네??
음... ...
우리 꼴통노사모 는 노무현 말만 들어도…….
그 심하게 하던 딸꾹질 까지 멈춘다는…….
노무현 효과…….
믿거나 말거나…….
쐬주입니다…….
![]() |
![]() |
![]() |
![]() |
|---|---|---|---|
| 7799 | 허수아비 (5) | 김자윤 | 2010.10.16 |
| 7798 | 노무현 대통령님~~ 참 많이 그립습니다. (9) | 프린세스 밥 | 2010.10.16 |
| 7797 | 푸른 하늘 아래 봉하들판 (7) | 봉7 | 2010.10.15 |
| 7796 | 나도송이풀 (1) | 김자윤 | 2010.10.15 |
| 7795 | 후원 스티커좀 다시받을수잇나여? | 유달까운사 | 2010.10.15 |
| 7794 | 노짱님이 평소 타셨다는 버스 (13) | 까몽 | 2010.10.15 |
| 7793 | 미소가 아름다운 사람들 (11) | 짱돌공화국 | 2010.10.15 |
| 7792 | 들일을 마치고 (4) | 김자윤 | 2010.10.14 |
| 7791 | 마을길 (3) | 김자윤 | 2010.10.14 |
| 7790 | 팔영산이 보이는 일몰 (4) | 김자윤 | 2010.10.14 |
| 7789 | 다시 꿈속에서 뵌 노대통령님. (7) | 너에게만 | 2010.10.14 |
| 7788 | 시골집-178 (5) | 김자윤 | 2010.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