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작년 오늘....

돌솥note 조회 1,118추천 292010.04.30

2009년 4월 30일....!!!
잊을 수 없는 날입니다.
대한민국 제16대 노무현대통령님이 퇴임하신 지 1년 남짓만에...
뇌물수수혐의로 조사를 받으러 대검찰청으로 출두해야 했던 날입니다.

말해서 뭣하겠습니까?
그 사건의 진실...
하늘이 알고 땅이 압니다.

슬픈 그날,
꼭 기억해야 할 4월 30일...
꼭 1년 전 대검찰청 앞의 그날 풍경을 다시 봅니다.



원문 주소 -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139919&table=seoprise_12  에서 펌 ( 글쓴이 e-마당 )
.
.
.


하루종일 일손이 잡히지 않던 날!



초췌한 모습으로 검찰청 포토라인에 서 계시던
- 나의 정치 첫사랑!
- 나의 유일하신 대통령!


염색하지 않은 머리
몇 달 사이에 늙어버리신 모습


노란풍선을 들고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던 고마운 지지자들...



직장에서 제가 노빠인줄 다 알기에
아무도 제게 말을 붙이지 않던 그 날!



그 날이 바로 작년 오늘입니다.


잊을 수 있던가요?
용서가 되던가요?



오늘 노뼈이신 노혜경님께서 작년 오늘 노짱님의 발자취를 따라

서초동 검찰청 앞으로 오신다지요?
















































우리 노짱님께서 유시춘님께 당신 편이 되었다고
- 줄 참 잘 섰다

고 하셨다던 유시민님의 누님 글 두 꼭지는 보너스로!!!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139925&table=seoprise_12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35301&table=seoprise_12&mode=search&field=title&s_que=나는%20

노무현이로소이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799 허수아비 (5) 김자윤 2010.10.16
7798 노무현 대통령님~~ 참 많이 그립습니다. (9) 프린세스 밥 2010.10.16
7797 푸른 하늘 아래 봉하들판 (7) 봉7 2010.10.15
7796 나도송이풀 (1) 김자윤 2010.10.15
7795 후원 스티커좀 다시받을수잇나여? 유달까운사 2010.10.15
7794 노짱님이 평소 타셨다는 버스 (13) 까몽 2010.10.15
7793 미소가 아름다운 사람들 (11) 짱돌공화국 2010.10.15
7792 들일을 마치고 (4) 김자윤 2010.10.14
7791 마을길 (3) 김자윤 2010.10.14
7790 팔영산이 보이는 일몰 (4) 김자윤 2010.10.14
7789 다시 꿈속에서 뵌 노대통령님. (7) 너에게만 2010.10.14
7788 시골집-178 (5) 김자윤 2010.10.13
310 page처음 페이지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