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경주 양동마을 2

Marine Boynote 조회 629추천 112010.04.30

요 밑에 우물지기님이 경주 양동마을 소개를 잘 해 놓으셨더군요.
지난, 24일 다녀 왔던 양동 마을을 소개합니다.

풍경이 꼭 타임머신을 타고 조선시대에 온 것만 같습니다.
다만, 풍경은 좋은데 아쉬운 것은 마을에 식당이 하나 있던데
아주머니와 할머니 단 두 분만 손님을 맞고 있더군요.

음식을 주문했다가 앞서 주문한 가족 손님들 음식 장만하랴
다녀간 손님들 식탁 정리하랴 아무래도 늦어질 것 같아 그냥 나왔는데
위생적으로도 부족한 부분이 많아 보였습니다.

좀 더 전문적으로 운영해서 찾아 오는 관광객들이 좋은 느낌을
오래도록 간직하도록 하면 더욱 좋겠다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본의 아니게 지적을 하게 되네요.
한국에 몇 안되는 전통마을로 명성을 이어가길 바라는 마음에 적습니다.
혹시, 양동마을과 관계되신 분이 계시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임머신을 타고 조선시대에 온 듯...






기와집과 초가집이 잘 조화되어 있습니다.



지금도 사람이 실제 거주하고 있습니다.



어디서 많이 본 듯한.....그림에서 보았던 장면이 아닐까요 ?





고즈넉한 "망주산방"은 그 이름 처럼 주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차 한잔 하고싶은 산방입니다.












2010. 4. 24. 경주 양동마을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799 허수아비 (5) 김자윤 2010.10.16
7798 노무현 대통령님~~ 참 많이 그립습니다. (9) 프린세스 밥 2010.10.16
7797 푸른 하늘 아래 봉하들판 (7) 봉7 2010.10.15
7796 나도송이풀 (1) 김자윤 2010.10.15
7795 후원 스티커좀 다시받을수잇나여? 유달까운사 2010.10.15
7794 노짱님이 평소 타셨다는 버스 (13) 까몽 2010.10.15
7793 미소가 아름다운 사람들 (11) 짱돌공화국 2010.10.15
7792 들일을 마치고 (4) 김자윤 2010.10.14
7791 마을길 (3) 김자윤 2010.10.14
7790 팔영산이 보이는 일몰 (4) 김자윤 2010.10.14
7789 다시 꿈속에서 뵌 노대통령님. (7) 너에게만 2010.10.14
7788 시골집-178 (5) 김자윤 2010.10.13
310 page처음 페이지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