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POWER TO THE PEOPLE 2010. 공연 준비를 하시는 모든 분들과 자원봉사자 여러분에게 머리숙여 감사의 말씀 우선 드립니다.
작년 보다 두배 이상으로 많은 분들이 관람하시여 준비하신 분들에게 노고에 대한 보답으로 큰 박수를 보내드려야 할텐데...
2009년 10월 8일 오후 7시 성공회대에 열렸던 공연을 되새기면서
금년에도 꼭 참석해야지 하는 다짐을 해봅니다.
지하철역에서 내려 5분 정도 거리이며 성공회대 입구 도로 건너편에 있는 식당입니다.
아마 주인이 사사세회원 그 이상은 되는 듯 싶습니다.
간단한 육계장을 먹었는데 맛이 괜찮았다는 기억입니다.
사진 속의 여인은 초상권에 관해 저에게 영원히 이의제기를 하지 않기로 한 사람입니다.
안희정씨는 심성이 참 고운 사람같이 보인다. 충남 도지사가 꼭 되기를 빌어본다.
사인 받은 [진보의 미래]는 집안 식구가 돌려보고 보관 중이다.
노대통령님이 우리들에게 잘있거라, 나 이제 간다!... 라는 표정으로 쳐다 보신다.
그러더니 밀짚모자에 자전거 타시고 하늘나라에 가 버리신다.
![]() |
![]() |
![]() |
![]() |
|---|---|---|---|
| 7799 | 허수아비 (5) | 김자윤 | 2010.10.16 |
| 7798 | 노무현 대통령님~~ 참 많이 그립습니다. (9) | 프린세스 밥 | 2010.10.16 |
| 7797 | 푸른 하늘 아래 봉하들판 (7) | 봉7 | 2010.10.15 |
| 7796 | 나도송이풀 (1) | 김자윤 | 2010.10.15 |
| 7795 | 후원 스티커좀 다시받을수잇나여? | 유달까운사 | 2010.10.15 |
| 7794 | 노짱님이 평소 타셨다는 버스 (13) | 까몽 | 2010.10.15 |
| 7793 | 미소가 아름다운 사람들 (11) | 짱돌공화국 | 2010.10.15 |
| 7792 | 들일을 마치고 (4) | 김자윤 | 2010.10.14 |
| 7791 | 마을길 (3) | 김자윤 | 2010.10.14 |
| 7790 | 팔영산이 보이는 일몰 (4) | 김자윤 | 2010.10.14 |
| 7789 | 다시 꿈속에서 뵌 노대통령님. (7) | 너에게만 | 2010.10.14 |
| 7788 | 시골집-178 (5) | 김자윤 | 2010.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