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5/3 방금 봉하 다녀왔습니다.(사진)

어쩌구리note 조회 3,095추천 462010.05.03

 

 



















대통령 묘역 공사가 어느 정도 진행되고 있는지?
궁금해서 아내하고 둘이서 방금 다녀 오는 길입니다.

예정보다 지연이 되고 있다는 소식에 좀 걱정이 되기도 하고 해서,
오늘 시간이 난김에...
 
대통령 1주기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 그전까지 잘 마무리가
돼야 할텐데...

저는 부산에 살아서 가고싶으면 어렵지 않게
갈 수 있지만, 멀리 계신분들을 위해서
사진 좀 찍어 왔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799 허수아비 (5) 김자윤 2010.10.16
7798 노무현 대통령님~~ 참 많이 그립습니다. (9) 프린세스 밥 2010.10.16
7797 푸른 하늘 아래 봉하들판 (7) 봉7 2010.10.15
7796 나도송이풀 (1) 김자윤 2010.10.15
7795 후원 스티커좀 다시받을수잇나여? 유달까운사 2010.10.15
7794 노짱님이 평소 타셨다는 버스 (13) 까몽 2010.10.15
7793 미소가 아름다운 사람들 (11) 짱돌공화국 2010.10.15
7792 들일을 마치고 (4) 김자윤 2010.10.14
7791 마을길 (3) 김자윤 2010.10.14
7790 팔영산이 보이는 일몰 (4) 김자윤 2010.10.14
7789 다시 꿈속에서 뵌 노대통령님. (7) 너에게만 2010.10.14
7788 시골집-178 (5) 김자윤 2010.10.13
310 page처음 페이지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