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1.03.12 봉하는 봄 단장중

보미니성우note 조회 1,080추천 162011.03.12



오늘 봉하는 바람이 약간 불긴 했지만 포근한 봄날씨 이군요



단란한 가족 봄 나드리를 봉하로 선택 했나 봅니다



가벼운 등산코스를 택해서 단체로 오신분들도 산행에 나섭니다



오전에 단체로 등산길에 오르신 분들을 세번째 목격 합니다



제2정자 앞에서는 두가지 봄단장이 있었습니다



겨우내 양묘장에 있었던 수련을  수련장으로 모두 내놓는 작업 입니다





봉7님 아닙니까 ㅎㅎ



연지 제2정자 꽃길에서는 무슨 작업을 할까요



대나무로 터널을 만드려나 봅니다 오전에 시험 터널 제작에 들어갔습니다




어느정도 그림이 그려진 모양입니다



본격적으로 터널 작업에 들어 갔습니다

오늘은 봉하사무국 직원들이 총 출동하셨네요



뭔가 형체가 잡혀가는것 같습니다 세찬님의 정밀한 눈대중이 작동중 입니다 오차범위 1미리 입니다  ㅎㅎ






이런 터널이 2-3군대 연지 꽃길을 따라 2정자까지 이어질 예정입니다




오늘 작업이 거의 마무리 되어가는 중입니다  오늘 작업을 진두 지휘 하신분은 누구일까요?




이분이 누구시지요~~회초리까지 들고 있군요!!  봉하작업 교관님이신데 아실련지요~




좀더 자세히 보여 드릴께요  봉하마을 작업교관  이 * * 팀장님 이십니다 ㅎㅎㅎ 오늘 교관님 없었으면   작업이 지루하게 재미가 없었을 것이예요~~

내일은 또다른 터널을 만듭니다  빈들님도 현우님도 노랑경님도 내일 작업에 동참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799 허수아비 (5) 김자윤 2010.10.16
7798 노무현 대통령님~~ 참 많이 그립습니다. (9) 프린세스 밥 2010.10.16
7797 푸른 하늘 아래 봉하들판 (7) 봉7 2010.10.15
7796 나도송이풀 (1) 김자윤 2010.10.15
7795 후원 스티커좀 다시받을수잇나여? 유달까운사 2010.10.15
7794 노짱님이 평소 타셨다는 버스 (13) 까몽 2010.10.15
7793 미소가 아름다운 사람들 (11) 짱돌공화국 2010.10.15
7792 들일을 마치고 (4) 김자윤 2010.10.14
7791 마을길 (3) 김자윤 2010.10.14
7790 팔영산이 보이는 일몰 (4) 김자윤 2010.10.14
7789 다시 꿈속에서 뵌 노대통령님. (7) 너에게만 2010.10.14
7788 시골집-178 (5) 김자윤 2010.10.13
310 page처음 페이지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