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RMH20110313] 아차산에 노란 희망

방긋note 조회 998추천 272011.03.14

허리가 약간 안좋아서 산행에 대한 부담이 있는 지라 망설이다가
그리 어려운 코스가 아니라는 말씀들이 있어서 걱정반 근심반으로 다녀왔습니다.

봄이 성큼 다가옴을 느끼게 하는 따뜻한 날씨에 아차산 2번출구 앞엔
놀랄 만큼 많은 분들이 와 계셨습니다.

그리 어려운 산행은 아니였는데 산을 내려올 무렵
허리가 쬐께 아프고 다리도 후덜덜~~~~한것이 운동부족임을 절실히 느낀 하루였습니다~
나름 산행을 열심히 하느라고 메고 간 사진기가 제몫을 다하지는 못하였지만
사진 몇장 올려 봅니다..ㅎ


노무현이란 노란 우산아래서 삼삼오오 도란도란 이야기 꽃을 피우며 가졌던 훈훈하고
즐거운 시간들은 세상에 단하나 뿐인 최고의 보약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안영배 사무처장님,김동성님 재단 산행의 진행을 도우시는 산따라 회원님들
고맙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당사자들께 일일이 여쭈어 보지 않고 사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혹시 사진이 나와서 곤란하신 분은 쪽지 주시면 후딱 내릴께요,,^^



아차산역 입구에 노오란 깃발을 들고 계시는 안영배처장님...^^


서서히 오늘 산행지인 아차산을 향해 한걸음 한걸음~~~~~~옮깁니다..


아차산 입구에서 산행을 위해 미리 답사를 하신 나무숲산님의 재미있는 산행정보~
수고 많으셨어요~나무숲산님..^^








다시오는봄님과 새벽길님...두분은 부부..너무 부럽사옵니당~

아차산 정상에 도착하여 기대하고 고대하던 간식시간~~~~~~~~~
서로 가져온것을 스스럼 없이 나누는 정이 오고간 훈훈한 시간이였습니다~



아차산 정상에서 간식시간을 갖고 용마산 정상을 정복(?)하다~~~ㅎㅎㅎㅎ


뒷풀이 사진은 워낙 열심히 먹은 관계로 한장도 담질 못햇네요~~~ㅎㅎㅎㅎ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799 허수아비 (5) 김자윤 2010.10.16
7798 노무현 대통령님~~ 참 많이 그립습니다. (9) 프린세스 밥 2010.10.16
7797 푸른 하늘 아래 봉하들판 (7) 봉7 2010.10.15
7796 나도송이풀 (1) 김자윤 2010.10.15
7795 후원 스티커좀 다시받을수잇나여? 유달까운사 2010.10.15
7794 노짱님이 평소 타셨다는 버스 (13) 까몽 2010.10.15
7793 미소가 아름다운 사람들 (11) 짱돌공화국 2010.10.15
7792 들일을 마치고 (4) 김자윤 2010.10.14
7791 마을길 (3) 김자윤 2010.10.14
7790 팔영산이 보이는 일몰 (4) 김자윤 2010.10.14
7789 다시 꿈속에서 뵌 노대통령님. (7) 너에게만 2010.10.14
7788 시골집-178 (5) 김자윤 2010.10.13
310 page처음 페이지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