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사무처장께서 게시판에 산행후기로 도배될 것을 우려하여 사진을 한 곳으로 모아주실 것을 부탁하셨지만 게시판에 산행후기가 우려할 정도는 아니라 생각되어 그 명(?)을 어기고 사진을 올립니다.
노무현 대통령을 가슴에 안고 80여 명의 동지들이 산행에 함께했습니다.
그 산행의 대강을 사진으로 기록합니다.
▲ 집결지 서대문 세무서 입구. 표정들이 다들 밝고 좋은데요.
▲ 등산이 시작됩니다.
▲ 인왕산 정상이 올려다 보이고.
▲ 기차바위 능선
▲ 기차바위 능선에서 바라본 북악산.
▲ 오늘 산행의 최연소 참가자입니다.
▲ 인왕상 정상에서 단체촬영
▲ 재단 등산모임 "산따라"의 공식 사진사라 소개하신...대오님?
▲ 세검정에서 칼을 씻은 반정군이 들이닦친 역사속의 장소. 인조반정이 시작된 창의문 입니다.
▲ 북악산 등산이 시작되는 창의문 관리소
▲ 북악에서 바라 본 인왕산
▲ 북악산 정상인 백악마루. 북악산의 옛 이름인 백악산 표석이 있습니다.
▲ 안산에서 참가한 남매는 늦게 도착하여 창의문에서부터 합류했습니다. 넘 예쁜 남매.
▲ 북악산 정상에서 기념촬영. 뒤에있는 바위가 대통령님께서 자주 오르시던 바위라고...
▲ 서울의 북대문인 숙정문입니다.
▲ 숙정문에서 삼청각으로 하산 길에 있는 "북악산 개방 기념비" 작년에 촬영한 것입니다.
▲ 말바위 쉼터에서 휴식 중입니다.
▲ 성균관대 구내를 통과 뒷풀이 장소로 이동중입니다.
▲ 뒷풀이 장면
즐거운 산행이었습니다.
개인사진 일일이 확인받지 않고 올립니다.
부디 혜량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조금 큰 사진이 보입니다.
![]() |
![]() |
![]() |
![]() |
|---|---|---|---|
| 7811 | 우리 할머니 (6) | 김자윤 | 2010.10.17 |
| 7810 | 대장 깃발따라 북한산 산행(1) (22) | 짱포르 | 2010.10.17 |
| 7809 | 대장 깃발따라 북한산행(2) (9) | 짱포르 | 2010.10.17 |
| 7808 | [공모]사자바위에서 본 봉하가을 (3) | 토벤이언니 | 2010.10.17 |
| 7807 | 북한산 등반 행운아를 찾습니다. (6) | 3ㅅ | 2010.10.17 |
| 7806 | 봉하들판 가을걷이가 시작 되었습니다. (7) | 봉7 | 2010.10.17 |
| 7805 | 그날 얼마나 울었던가 ! 그날 !!! 54년 평생 가장 울었던 .. (14) | dasarang | 2010.10.17 |
| 7804 | 2010.10.16 돌하나의 그리움도 얹고 봉하고 익어가고 (9) | 보미니성우 | 2010.10.16 |
| 7803 | [공모]생가의 가을 (5) | 등불 | 2010.10.16 |
| 7802 | 봉하 마을에서 노래 부르는 우리 대통령 (10) | 내마음 | 2010.10.16 |
| 7801 | 며느리배꼽 (5) | 김자윤 | 2010.10.16 |
| 7800 | 왕고들빼기 (2) | 김자윤 | 2010.1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