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겨울엔 기쁜소식가지고 가려했는데...너무 눈물이 나네"

Martyrnote 조회 3,707추천 22012.12.22

 

올 봄 봉하마을 고 노무현 대통령께 인사드리러 가서

6살된 아들녀석과 부엉이바위를 보며

사진찍고 울가족 모두가 올라갔다 내려왔었는데

겨울엔 기쁜소식 가지고 가려했는데...너무 눈물이 나네

 

출처/ http://twitter.com/shs0727/status/281722695895355392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859 흰도깨비바늘 (1) 김자윤 2010.10.24
7858 층꽃나무 (1) 김자윤 2010.10.24
7857 부부 (3) 김자윤 2010.10.24
7856 요리하는 방법을 잘 모르는데요 ........ ㅎ (15) 고향역 2010.10.24
7855 봉하마을 방앗간 돌아가는 소리 (7) 봉7 2010.10.24
7854 땅귀개 (2) 김자윤 2010.10.23
7853 이삭귀개 (2) 김자윤 2010.10.23
7852 등대 (5) 김자윤 2010.10.23
7851 [RMH20101023] 사람사는세상이 오는 그날까지~♤ (13) 방긋 2010.10.23
7850 [공모]추모의 마음 (5) 쏘홍 2010.10.23
7849 [공모]봉하의 가을 (2) 쏘홍 2010.10.23
7848 어두운시간도반환점을지나고 하나로... 실사 2010.10.23
305 page처음 페이지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