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늦은 가을 어느 날 북한산 둘레길을 제 짝이랑 걸었습니다.
이번 구간은 빨랫골에서 우이령입구까지 약 4시간 코스 입니다.
지난 사진들을 정리하다 이준열사 묘역에 있는 동판에 새겨진 글을 다시 읽어보았습니다.
나라와 백성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지도자의 삶과 죽음에 대한 인식이 오늘을 돌아보게합니다.
![]() |
![]() |
![]() |
![]() |
|---|---|---|---|
| 7871 | 나팔꽃 (3) | 김자윤 | 2010.10.26 |
| 7870 | 자주달개비 (2) | 김자윤 | 2010.10.26 |
| 7869 | 기억하겠습니다. (9) | 짱돌공화국 | 2010.10.26 |
| 7868 | [공모]봉하의 가을 (3) | 마크툽! | 2010.10.25 |
| 7867 | 함께 하는...함께 할.....내마음속 대통령님.... (5) | 잔디인형 | 2010.10.25 |
| 7866 | 우리 대통령이 하고 싶었던 이야기 들... (12) | 내마음 | 2010.10.25 |
| 7865 | 그리운님 따라..나선 그곳에서... (3) | 잔디인형 | 2010.10.25 |
| 7864 | 77번 국도도 구경시켜드릴께요..(부울나방님 따라하기) (11) | 가락주민 | 2010.10.25 |
| 7863 | 노짱님, 노바스코샤 (Nova Scotia) 구경시켜드릴께요~~ (40) | 워싱턴불나방 | 2010.10.25 |
| 7862 | ```24시간,,,365일을 공개합니다! (23) | gamsa | 2010.10.24 |
| 7861 | 사진으로 보는 '2010 부산언론문화제 - 기막힌 세상 유쾌한 외침' (5) | Weekend | 2010.10.24 |
| 7860 | 갯개미취 (1) | 김자윤 | 2010.10.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