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정렬이 형이 조전혁의원 비하 발언(?)에 50만원 벌금형 선고가 나오고, 형에게 술이나 한잔 마시자고 전화가 와서 그를 위로하고자 지지난 주 토요일 당산의 한 호프집에 갔드랬습니다. 그날 형을 위로하고자 안치환, 권해효, 우리나라 밴드 등도 함께 했습니다.
1차는 권해효 행님이 내 주시고 2차는 지방공연을 끝내고 기분 좋아 술을 많이 마셨음데도 불구하고 정렬이 형을 위로하고자 함께 한 안치환 행님이 내 주었습니다. (아~ 나도 위로 받고 싶다. 쩝! ㅋㅋ) 2차에서 정렬이 형이 노란 밴드를 뺏길래 위로 차원에서 걍 줬버렸습니다. (가방에 밴드를 하나 더 여분으로 가지고 다녀서 다행이지...ㅎㅎㅎ 이제는 안 차고 있으면 어딘가 허전한 내 분신과도 같은 노란밴드...^^)
그나저나 결혼주례는 진보연대 상임고문 한상렬, 이강실 목사님 내외께서 부부주례를 서 주시기로 했고, 사회는 정렬이 형이 봐 주기로 했는데,(축가는 한겨레 생명의나무 합창단에 부탁하면 될 것 같고) 노총각 되어가는 비성군은 언제쯤 결혼 할 수 있을런지... 내가 꿈꾸었던 나의 인생 계획은 이것이 아니었는데.. 흑...ㅠㅠ 쩝!
모두들 올 크리스마스 시즌 가족과, 연인과 함께 다정하고도 행복한 나날들 보내소서! 된장~ (심보 고약한 비성군 ㅋㅋㅋ) 저는 이브날 저녁 아는 편집장님 부탁으로 졸지에 사모님이 운영하는 어린이집에서 산타하게 생겼습니다. 쩝! -_-;;
![]() |
![]() |
![]() |
![]() |
|---|---|---|---|
| 7871 | 나팔꽃 (3) | 김자윤 | 2010.10.26 |
| 7870 | 자주달개비 (2) | 김자윤 | 2010.10.26 |
| 7869 | 기억하겠습니다. (9) | 짱돌공화국 | 2010.10.26 |
| 7868 | [공모]봉하의 가을 (3) | 마크툽! | 2010.10.25 |
| 7867 | 함께 하는...함께 할.....내마음속 대통령님.... (5) | 잔디인형 | 2010.10.25 |
| 7866 | 우리 대통령이 하고 싶었던 이야기 들... (12) | 내마음 | 2010.10.25 |
| 7865 | 그리운님 따라..나선 그곳에서... (3) | 잔디인형 | 2010.10.25 |
| 7864 | 77번 국도도 구경시켜드릴께요..(부울나방님 따라하기) (11) | 가락주민 | 2010.10.25 |
| 7863 | 노짱님, 노바스코샤 (Nova Scotia) 구경시켜드릴께요~~ (40) | 워싱턴불나방 | 2010.10.25 |
| 7862 | ```24시간,,,365일을 공개합니다! (23) | gamsa | 2010.10.24 |
| 7861 | 사진으로 보는 '2010 부산언론문화제 - 기막힌 세상 유쾌한 외침' (5) | Weekend | 2010.10.24 |
| 7860 | 갯개미취 (1) | 김자윤 | 2010.10.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