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장 소 : 봉암사 출발일시 : 2011년 1월 3일(월) 6시출발(시간엄수) 출발장소 : 부산역 회 비 : 30,000원 (입금 후 문자주십시오) 문자없으면 후원금처리합니다 입금계좌 : 부산은행: 020-01-040856-8 예금주 : 국민의명령 부산들불 문 의 : 010-****-6549 (절영공화국) 문경 봉암사는 부처님 오신날을 제외하고는 일반인의 출입이 허용되지 않는 곳입니다 스님들께서 수행을 정진하는곳이라 청정한 정기가 흐르는 곳이기도합니다 2011년 1월 3일 이날은 일년이 아니라 평생에 단한번 오기도 힘든 날입니다 여러분들도 함께 동참해서 깨끗한 정기를 충전하고 명진스님의 법문도 함께 들읍시다 2011년 1월 3일 월요일 10시 30분전까지 도착해야합니다 명진스님께서 11시에 법회를 하십니다 점심은 봉암사 절에서 준비를 하실것 같고 모자라면 봉은사에서 준비를 해주신답니다 10명 이상이면 우리가 점심을 맞추는 것으로 하되 10명 이하면 서울 봉은사에 부탁해보겠습니다 신청은 12월 28일까지 받겠습니다 우선 댓글로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 |
![]() |
![]() |
|---|---|---|---|
| 7871 | 나팔꽃 (3) | 김자윤 | 2010.10.26 |
| 7870 | 자주달개비 (2) | 김자윤 | 2010.10.26 |
| 7869 | 기억하겠습니다. (9) | 짱돌공화국 | 2010.10.26 |
| 7868 | [공모]봉하의 가을 (3) | 마크툽! | 2010.10.25 |
| 7867 | 함께 하는...함께 할.....내마음속 대통령님.... (5) | 잔디인형 | 2010.10.25 |
| 7866 | 우리 대통령이 하고 싶었던 이야기 들... (12) | 내마음 | 2010.10.25 |
| 7865 | 그리운님 따라..나선 그곳에서... (3) | 잔디인형 | 2010.10.25 |
| 7864 | 77번 국도도 구경시켜드릴께요..(부울나방님 따라하기) (11) | 가락주민 | 2010.10.25 |
| 7863 | 노짱님, 노바스코샤 (Nova Scotia) 구경시켜드릴께요~~ (40) | 워싱턴불나방 | 2010.10.25 |
| 7862 | ```24시간,,,365일을 공개합니다! (23) | gamsa | 2010.10.24 |
| 7861 | 사진으로 보는 '2010 부산언론문화제 - 기막힌 세상 유쾌한 외침' (5) | Weekend | 2010.10.24 |
| 7860 | 갯개미취 (1) | 김자윤 | 2010.10.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