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文風은 태풍이다!!! (1) - 조금은 쑥스럽습니다.

돌솥note 조회 892추천 202012.02.18



왜 주머니에 손을 넣고 있냐구요?
차가운 손을 내밀어 악수하기 미안해 뎁히고 계시답니다.


와 이리 춥노...?



- 저 노무현재단 회원이라예...
서로 억수로 반가웠을겁니다.


졸업장에 싸인을 해달라는 학생.
멋진 학생.



오토바이 타고 가시던 분.
내려서 사진 한 장 같이 찍고 싶다고...
승리의 V를 그리는 멋쟁이 아저씨...!!!





노란색이 와 이리 이뿌노...?

저도 노란 우산 하나 사고 싶어요.
엊그제는 웨스턴돔에서 노랑 양말 두 켤레 샀어요.


사진 출처 - 문재인 트위터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883 다육이를 키우면서.... (8) 돌솥 2010.10.28
7882 -名品人生-을 사신 노짱님 (15) 돌솥 2010.10.28
7881 우리 집 사람 어디 갔노 ? (4) 내마음 2010.10.28
7880 리멤버 1219, 마음대로 가져가서 계신 곳에서 쓰십시오 (10) 동물원zoo 2010.10.28
7879 당신을 잊지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2) 짱돌공화국 2010.10.28
7878 바람의 노래 (4) 가락주민 2010.10.28
7877 아름다운 봉하는 가을 수확중.. (4) 자봉 2010.10.28
7876 [공모] 봉하의 가을 - 대통령의 길 (2) 내사 노 2010.10.27
7875 노짱님! 다육이 구경하세요. (17) 돌솥 2010.10.27
7874 꽃밭 (3) 김자윤 2010.10.27
7873 2010 봉하의 가을을 남기고 (18) 보미니성우 2010.10.26
7872 구례 운조루(求禮雲鳥樓) (11) 김자윤 2010.10.26
303 page처음 페이지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