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2.3.11.일. 연지 벤치를 정비했습니당. ^^*

炫至note 조회 926추천 112012.03.12



이번주 일요일 자봉팀은 연지에 있는 벤치정비를 하였습니다.

건너가자님의 카메라가 방전되는 바람에 저질 핸드폰으로

급하게 찍어서 올리는 점..양해바랍니당..ㅜ.ㅜ

(고메님이 이정도의 화질은 훌륭하다며 책임지고 올리라 시켰다고는 말몬해요~)


한주동안 날씨가 따뜻해서 방심했는데,

일요일은 매서운 강풍이 심하게 불어 바깥에서 고생좀 했습니다.


 


일단 사포로 벤치를 이쁘게 다듬고..(꺅~ 노랑경님이닷!! ㅎㅎ)




온몸 희생하여 불사르신 고메님..ㅋㅋ







빗질 슥삭슥삭~~~





유채기름에 한약재를 섞어만든 거시기...o>.<o

(정확한 설명은 건너가자님께서...(''))







나무의 결을 따라 듬뿍 발라 줍니다..







다정한(?) 뒷모습의 고메&깜순님 부부..





연지귀퉁이 고개내민 쑥들... (화질이 엉망..ㅋ)





개인적인 용무(?)로 오후작업에 늦게 합류하신 빈들님..




아시아에서 저를 제일 싫어하는 빈들님... 흥~




오후 참은 막걸리와 오뎅탕, 그리고 붕어빵이 있었습니다.

바람불고 추울 땐 역시 뜨끈한 국물이 최고~~!!!

언제쯤 새참으로 팥빙수를 먹을까요...ㅠ.ㅠ



개인적인 용무로.. 늦게오신 탓에 더 열심히 일하는 척(?)하시는 빈들님..




일단 기름칠은 듬뿍 해두었고..

차차 벤치의 상태를 봐가며 더 보완할 것은 보완하기로 하였습니다. ^^

봉하마을에 들르신 분들이, 잠시나마 쉴수있는 작은 벤치가 되었음 합니다.


처음 이런 걸 올리다보니... 어떻게 마무리해야 하는지 모르겠다...ㅠ.ㅠ(후다닥)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883 다육이를 키우면서.... (8) 돌솥 2010.10.28
7882 -名品人生-을 사신 노짱님 (15) 돌솥 2010.10.28
7881 우리 집 사람 어디 갔노 ? (4) 내마음 2010.10.28
7880 리멤버 1219, 마음대로 가져가서 계신 곳에서 쓰십시오 (10) 동물원zoo 2010.10.28
7879 당신을 잊지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2) 짱돌공화국 2010.10.28
7878 바람의 노래 (4) 가락주민 2010.10.28
7877 아름다운 봉하는 가을 수확중.. (4) 자봉 2010.10.28
7876 [공모] 봉하의 가을 - 대통령의 길 (2) 내사 노 2010.10.27
7875 노짱님! 다육이 구경하세요. (17) 돌솥 2010.10.27
7874 꽃밭 (3) 김자윤 2010.10.27
7873 2010 봉하의 가을을 남기고 (18) 보미니성우 2010.10.26
7872 구례 운조루(求禮雲鳥樓) (11) 김자윤 2010.10.26
303 page처음 페이지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마지막 페이지